fanmaum_logo

아구수육이랑 생아구탕 먹으러왔어요

아구수육이랑 생아구탕 먹으러왔어요

 

아구수육이랑 생아구탕 먹으러왔어요

 

맛있는 아구수육이랑 생아구탕 먹으러왔어요~^^

역시 생선 음식이 정말 맛있습니다

모두 행복한 오후되세용!!

 

2
0
댓글62
  • 강인한사과Q127641
    아구수육 너무 맛나겠어요 수육과 생선의 만남이라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아구수육은 무슨맛일지 궁금한데요
    저도 직접 가서 먹어보고싶습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아구수육이랑 생아구탕 무슨맛일지 기대되요
    한번도 못먹은음식인데 먹어보고싶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생아구탕 정말 맛나보여요
    아구수육도 신기하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아구수육 뭔가 신기하네요
    부드럽고 맛있을 거 같아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아구수육이랑 생아구탕 너무맛있어보이네요
    먹어보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아구수육이랑 생아구탕
    정말 맛있어 보여요
  • art.m
    아구탕은 어떤 맛인지가 궁금하네요. 맑은 국물이라서 깔끔 하겠어요.
  • 망고
    저도 점점 육고기 보다는 생선 종류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 해리포터
    아구 수육은 어떤 맛인지 궁금하네요. 생소 하긴 해요. ㅎㅎ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아구는 자주는 안먹지만 맛있더라구요
    오랜만에 먹으러 가고싶네요
  • 이상적인삵A1785294
    아구수육은 처음 보네요
    저도 다음에 한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 기쁜기린G117001
    아구도 수육이 있군요. 어떤 맛인지 먹어보고 싶습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맛있겠네여 ㅎㅎ
    행복한 오후 되세용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아구수육이랑 생아구탕 완전 보양식이네요!
    아구찜만큼 맛있을거같아요!
  • 유쾌한고양이I130204
    국물이 시원해 보이네요
    아구수육  저는 집에서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아구수육이라니 고급스럽네요
    아구 안먹어봤어요 
  • 상냥한벚꽃Q133283
    아구수육이라는건 처음들어봤어요 맛이 궁금하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아구수육은 무슨맛일까요 생아구라 신선해서 맛있겠어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정말 맛잇을거같아요
    생아구면 더 맛날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