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대형 곰인형이 있네요!

대형 곰인형이 있네요!

 

트레이더스 갔더니 대형 곰인형이 있네요!

집에두면 분위기 장난아니겠어요.

하지만 공간이 ~~~~

사진으로 만족하고 왔답니다.

 

 

1
0
댓글64
  • 강인한사과Q127641
    곰인형 너무 귀여워요 그냥 지나칠 수 없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대형 곰인형 너무귀엽네요
    집에 하나 갖다놔도 너무 좋겠습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곰인형 크기가 어마어마하군요
    막상집에두면 좋긴하깄지만 그것도 며칠뿐일듯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대형 곰인형 정말 귀엽네요
    사진찍기 좋겠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곰인형이 엄청 크네요
    아이들이 좋아하겠어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맞아요 집에 두면 
    처치곤란이에요 
  • art.m
    집에 뇌두면 귀엽긴 할 것 같아요. 청소가 힘들겠지만.요 ㅎㅎ
  • 망고
    이렇게 큰 인형 보면 집에 데려오고 싶지만 너무 커서 엄두가 안나요
  • 해리포터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는 인형인가요 진짜 크키가 크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대형 인형이 너무 좋네여
    귀여울 거 같아요 ㅎㅎ
  • 기적적인자몽C1576955
    크리스마스에는 곰인형이 어울리네요
    연말 느낌 물씬 나서 좋네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연말 분위기 제데로 나는데요
    크리스마스 선물 사러 가야겠어요
  • 기쁜기린G117001
    연말 이어서 더욱 분위기가 좋아 보입니다. 곰사진 너무 예쁘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그러네여 ㅎㅎ
    대왕 곰인형이네여
  • 유쾌한고양이I130204
    곰인형 울집에 오면 저는 나가서 자야 될 듯 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대형 곰인형 귀엽네요^^
    포토존이군요~ 
  • 상냥한벚꽃Q133283
    우와 진짜 큰 곰인형이네요 산타모자가 너무 귀여워요
  • 이상적인삵N126894
    크리스마스 느낌 나네요 이런 곰인형보면 그냥 못지나가고 꼭 사진찍게돼요
  • 밝은펭귄L59202
    으아~ 곰인형이 너무 이뻐요~ 
    빨간 목도리도 이뻐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트레이더스에도 크리스마스가 찾아왔군요
    대형 곰돌이 인형이 너무 사랑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