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점가기전에 스벅왔어요.

서점가기전에 스벅왔어요.

 

아이랑 서점가기전에 스벅왔어요.

트리플치즈베이글 안에 치즈 들어있어서

아이가 좋아하네요 ㅋ.ㅋ

전 부드러운 거품가득 라떼먹어요♡♡♡

 

 

1
0
댓글64
  • 강인한사과Q127641
    스벅에서 즐기는 여유 좋네요 너무 맛나보여용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스벅 커피 베이글 최고의 조합이죠
    저도 스벅가면 자주 먹습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트리플치즈베이글에 커피한잔 너무좋네요
    저도 스벅가면 커피에 베이글은 자주 먹는편입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스벅 너무 좋죠
    트리플치즈베이글 맛있겠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베이글이 맛있을 거 같아요
    스타벅스 디저트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트러플 치즈 베이글 
    이름만 들어도 맛나보여요
  • art.m
    스타벅스 가서 따뜻한 티타임 즐기고 서점 방문하셨나 봅니다
  • 망고
    카폰 가다 하는 라떼 드셨군요 부드러운 라떼였겠어요
  • 해리포터
    스타벅스 에서 디저트 드셨군요 커피랑 잘 어울릴 것 같은 빵이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스타벅스 좋네여
    맛있게 드셔용 ㅎㅎ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커피 한잔하고 독서 좋네요.
    저도 문화생활 좀 즐겨야겠어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치즈베이글 저도 좋아해요
    베이글 사러 스벅 가야겠어요
  • 기쁜기린G117001
    서점 가기 전에 스타벅스에서 커피 1잔 하고 계시는군요. 저도 커피 먹고 싶습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스벅 너무 좋네여
    베이글도 맛나겠어요
  • 유쾌한고양이I130204
    스벅에서 편안한 시간 보내고 계시네요
    올도 멋진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우와 베이글 참 맛있어보이는데요
    치즈도 들어있다니 제 스타일입니다 ㅎ
  • 상냥한벚꽃Q133283
    스타벅스 베이글이 괜찮은거같아요 탕종도 맛있더라구요
  • 이상적인삵N126894
    치즈베이글 너무 맛있어요 저도 자주 시켜먹어요
  • 밝은펭귄L59202
    스벅은 언제가도 너무 좋은거 같아요~ 
    눈치도 안주고 편해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따뜻한 라떼 한잔에 서점 구경 너무 좋네요
    트리플 치즈 베이글도 맛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