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보양식 추어탕 맛집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추운 날씨와 바쁜 일상에 먹으면 힘이나는 따뜻한 추어탕 맛집 남원본가맛 추어탕 추천합니다  남원본가맛 추어탕집은 제가 부모님과 한 달에 한 번은 꼭 방문하는 곳이에요 같이 추어탕 먹으면서 소소한 대화도 나누고 영양보충도하고 있습니다

 

보양식 추어탕 맛집 소개합니다보양식 추어탕 맛집 소개합니다

 

추어탕뿐 아니라 밥도 가마솥밥으로 나와서 처음부터 끝까지 뜨끈하게 먹을 수 있어요 기본 반찬도 맛있고 인삼.전복 추어탕, 매운 추어탕 등 메뉴가 다양해서 컨디션이나 개인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에요 

영양만점 추어탕 드시고 따뜻하고 건강한 연말보내세요

0
0
댓글66
  • 강인한사과Q127641
    추어탕이 보양식이군요 처음 안 사실입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겨울철 보양식으론 추어탕이죠
    저도 가끔 먹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 잘생긴물소G122695
    추어탕 보양식으로 좋지요 추어탕 국물도 진하고 맛있어 보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몸보신할 추어탕 맛집인가봐요
    이추운날씨에 먹기에 정말 좋은게 추어탕이죠
  • 활기찬거미Q1817693
    추어탕 정말 맛나보여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추어탕 정말 보양식으로 좋죠
    따끈해서 더 좋을 것 같아요
  • art.m
    튀김 종류도 많고 밥도 일반 공기밥이 아니라서 더 좋네요
  • 망고
    금액도꽤 저렴한 거 같아요. 부모님과 식사 하면서 담소 나누는 거 좋네요.
  • 해리포터
    한 달에 한 번은 꼭 방문 하실 정도면 엄청 좋아하시는 맛집인가봐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추어탕 너무 맛있죠
    뜨끈하게 먹어요 ㅎㅎ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추어탕도 참 좋은 보양식이에요
    오랜만에 먹으러 가고싶네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몸보신 제대로 하셨네요
    추어탕 한그릇 하면 기운이 나죠
  • 기쁜기린G117001
    겨울보양식으로 추어탕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추어탕 먹어보고 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추어탕 너무 좋죠
    든든하게 드세용
  • 유쾌한고양이I130204
    가마솥밥에 추어탕 한 그릇 먹음 힘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추어탕으로 몸보신 제대로 하시네요
    뜨끈하게 한그릇 좋죠 !
  • 상냥한벚꽃Q133283
    제대로 보양식이네요 밥까지 가마솥밥인게 찐인거같아요
  • 이상적인삵N126894
    몸보신 제대로 될거같아요 보기만해도 뜨끈해지는거같네요
  • 밝은펭귄L59202
    쌀쌀할때 뜨끈뜨끈한 뚝배기에 담긴 추어탕
    넘넘 좋은거 같아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정말 보양식 추어탕이에요
    생각보다 자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