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엔 굴이 참 맛나더라고요 ㅎㅎ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겨울엔 굴이 참 맛나더라고요 ㅎㅎ

요기 굴솥밥도 참 맛나고 굴국밥도 진짜 맛나요!

특히, 겨울엔 손님이 더 많더라고요 ㅎㅎ

굴 요리를 다양하게 선보여서 굴 좋아하신다면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ㅎ

정말 맛나요~

 

겨울엔 굴이 참 맛나더라고요 ㅎㅎ

0
0
댓글62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굴 너무 맛있겠어요 시원할 거 같네요
  • 강인한사과Q127641
    겨울은 굴이 제철이죠 전 무서워서 못먹지만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제철이라 그런지 더 맛있어 보인다
    따끈한 국물이랑 같이 먹으면 최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저도 굴은 정말 좋아하는데요
    생굴은 정말 조심하셔야합니다 여러분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굴국밥은 저도 정말좋아합니다
    굴은 꼭 익혀서 먹어야지 생으로 먹다 큰일나는수가 있어서 조심해야죠
  • 활기찬거미Q1817693
    굴 요리 너무 맛나죠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굴 좋아하시는 분들 많네요
    겨울에 찾는 분들이 많아요
  • art.m
    겨울철에 싱싱한 굴을 먹을 수 있어 좋아요. 호불호가 많이 걸리는 음식이지만요.
  • 망고
    굴국밥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요즘같은 겨울이랑 잘 어울리겠네요.
  • 해리포터
    겨울에는 굴이 싱싱하고 크기도 커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듯 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굴국밥인가요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전 굴을 잘 못먹어서 아쉽네요
    그래도 맛있어보이는게 신기해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한국처럼 굴이 싼 나라도 없죠
    겨울에 꼭 먹어야 하는 굴이죠
  • 기쁜기린G117001
    겨울에 귤 먹는 거 너무 좋아합니다. 몸에 좋고 맛도 좋고 최고이지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굴국밥이군요
    이런건 또 처음보는 거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제대로네요 ㅎㅎ
    굴요리가 많지요 !ㅎㅎ
  • 유쾌한고양이I130204
    남이 해주면 더 맛있죠
    저는 굴떡국 해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건 뭐에요>???
    굴이 들어갔는데 빨간국물이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굴 좋아하시는 분들 정말 많으시더라구요 전 굴맛을 아직도 모르겠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얼큰 굴국밥도 있나보네요 담백한맛이 좋은거같아요 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