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겨울엔 굴이 참 맛나더라고요 ㅎㅎ
요기 굴솥밥도 참 맛나고 굴국밥도 진짜 맛나요!
특히, 겨울엔 손님이 더 많더라고요 ㅎㅎ
굴 요리를 다양하게 선보여서 굴 좋아하신다면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ㅎ
정말 맛나요~
0
0
댓글62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겨울엔 굴이 참 맛나더라고요 ㅎㅎ
요기 굴솥밥도 참 맛나고 굴국밥도 진짜 맛나요!
특히, 겨울엔 손님이 더 많더라고요 ㅎㅎ
굴 요리를 다양하게 선보여서 굴 좋아하신다면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ㅎ
정말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