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따뜻한 라떼가 너무 맛있는 오늘이네요

따뜻한 라떼가 너무 맛있는 오늘이네요

(서울사는 40대 여자)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그래도 열심히 산책을 하고...

추위를 녹이려 스벅에 들어왔네요..

따뜻한 라떼가 너무 맛있는 오늘이네요 ㅎㅎ

0
0
댓글64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따뜻한 라떼로 몸 녹이기 좋죠 저도 오랜만에 마셨어요
  • 강인한사과Q127641
    라떼 너무 맛잇겠어요 몸도 녹이고 최고죠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추운 날씨에 따뜻한 라떼 딱이다
    사진 보니까 당장 한잔 마시고 싶어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라떼 저도 겨울철에 자주 사먹습니다
    한잔마시면 몸이 따뜻해져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스벅에서 라떼 한잔 드셨군요 너무죻죠
    저도 스벅에서 자주 커피 마십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따뜻한 라떼 너무 좋네요
    추운날씨엔 최고예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저도 요즘 라떼가 좋아요
    라떼아트 너무 예쁘네요
  • art.m
    날씨가 계속 추워지니까 따뜻한 라떼가 땡기는 것 같습니다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라떼가 맛있어 보이네요 
    산책하고 한잔 좋네요
  • 활기찬거미X184593
    스벅에서 라떼아트도 해 주는 군요 
    따뜻한 한 잔 좋네요
  • 망고
    날씨가 추워지니까 따뜻한 음료들이 생각나네요. 따뜻한 라떼 좋죠.
  • 해리포터
    날씨가 추워지니까 아이스 보다는 따뜻한 음료를 찾게 되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요새 라뗴 좋죠
    맛있더라구요 ㅎㅎ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날이 추울수록 더 끌리는거 같아요
    따뜻한 차 한잔이면 몸이 풀려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라떼아트 이쁘네요
    추운날 라떼 정말 좋죠
  • 기쁜기린G117001
    따뜻한 라떼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겨울에 최고라고 생각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라떼가 맛있죠 ㅎㅎ
    따뜻하게 드시나봐용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따뜻한 라떼가 
    최고이긴하지요 !ㅎㅎ
  • 유쾌한고양이I130204
    그죠 이런날에 라떼 마시면더 달콤하지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라떼 너무 좋지요~~~
    커피 마시니까 디저트 땡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