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삼겹살 구웠어요

삼겹살 구웠어요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오늘저녁은 집에서 고기 구웠어요~ 

삼겹살 너무 맛있네요 치우는게 일이긴 하지만 

먹을때만큼은 좋네요 ㅎㅎ 

고기로 몸보신 합니다 

0
0
댓글102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언제 먹어도 맛있는 삼겹살이죠 삼겹살 땡기네요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노릇하게 익은 삼겹살 비주얼 최고
    오늘 저녁 메뉴 당장 따라가고 싶어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언제먹어도 맛있는게 삼겹살이죠
    저도 며칠전에도 구워먹었습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삼겹살은 정말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한국사람들의 소울푸드음식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삼겹살 너무 맛나보이네요
    삼겹살 먹고싶어지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정말 치우는 게 일이에요
  • art.m
    언제 구워 먹어도 맛있는 삼겹살로 저녁 드셨나 봐요. 맛있겠어요.
  • 망고
    기력 떨어질 때 고기 먹어 줘야죠 ㅎㅎ날씨가 추워지니까 영양소를 더 보충 해야 돼요
  • 해리포터
    삼겹살 언제 먹어도 맛있는 음식이죠 뒤처리가 힘들긴 해요 ㅠ ㅎㅎ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삼겹살 좋네여
    노릇하니 맛나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역시 고기중의 고기는 삼겹살이죠
    저도 삼겹살이 최고라고 생각해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집에서 먹으면 번거로긴 한데 정말 맛있죠
    고기 한번 먹어야겠어요
  • 기쁜기린G117001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삼겹살 만한 게 없지요. 너무 맛있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노릇노릇하니 맛나겠어요
    너무 부럽습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삼겹살 은 사랑이지요 
    맛있어보여요 !
  • 유쾌한고양이I130204
    저는 아침부터 소고기 구워 먹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삼겹살 맛나게 구워드시네요
    먹음직해보입니다 
  • 상냥한벚꽃Q133283
    삼겹살은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기름닦기 힘든것만 빼면 좋아요
  • 이상적인삵N126894
    쌈무에 싸서 먹고싶네요 밥 한그릇 뚝딱할거같아요
  • 밝은펭귄L59202
    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넘넘 맛있어요!! 
    급~ 땡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