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퇴계로 지우바비큐

 

퇴계로 지우바비큐

검색해서 찾은 맛집. 가게는 크지않은데 분위기가 좋아요. 양념갈비가 아주 맛있습니다. 식기류도 이뻐요ㅋ 고기의 질이 정말 뛰어나고, 양념이 잘 배어 있어 한 입 베어 물 때마다 행복이 밀려왔어요. 분위기도 아늑하고,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서비스해 주셔서 더욱 기분이 좋았습니다. 다양한 반찬이 함께 나와서, 서로 나눠 먹으며 대화도 꽃피웠습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방문하고 싶어요!명동에 이런집이 있다니 놀랐습니다가족외식에 추천. 명동에도 이런집이있네요. 고기 반찬 모두 맜있습니다. 외국손님도 많지만 한국사람도 가기좋은집이에요.

0
0
댓글46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고기 너무 맛있을 거 같네요 입에서 살살 녹겠어요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고기 비주얼만으로도 침이 고인다
    분위기 좋아서 모임 장소로 딱이야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사진만봐도 정말 군침이도는군요
    저도 직접가서 구워먹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지우바비큐 고기땟갈이 너무좋네요
    사진만봐도 너무 맛있어보여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고기가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갈비가 너무 먹고 싶네요
  • art.m
    명동이라서 그런지 놀러온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은가 봐요 ~~ ㅎ
  • 망고
    외국인 손님도 많은 거 보면 맛집으로 이미 유명해진 곳인가 봐요
  • 해리포터
    고기 질이 좋아 보이는 식당이네요. 양념이 가득 배여 있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바베큐 너무 좋네여
    맛있을 거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역시 고기에 술한잔은 너무 좋네요
    저도 오랜만에 고기집이나 가고싶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9989
    달달한 양념갈비 맛있지요.
    직원이 친절하면 더 좋지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숯불에 구운 갈비 정말 맛있죠
    맥주까지 최고의 조합이네요
  • 기쁜기린G117001
    바베큐는 항상 옳다고 생각됩니다. 고기 너무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양념갈비가 아주 눈에들어와요
    맥주까지 최고조합이예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고기 너무 맛있죠 ㅎㅎ
    술이랑 함께네요 ㅎㅎ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우와 고기 제대로네요 ㅎㅎ
    너무 맛있어보여요 !
  • 유쾌한고양이I130204
    갈비가 딱봐도 맛있어보여요
    고기질이 좋다니 굿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야 고기와함께 맛있는 맥주까지 !!ㅎㅎ
    즐거운 저녁식사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고기 엄청 좋아보이네요 갈비라 달달하고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