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신당동에서 뜨근한 국물 땡길땐 아구랑 꽃게랑

신당동에서 뜨근한 국물 땡길땐 아구랑 꽃게랑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9층 식당가에 있는 설렁탕집이에요. 전통적인 느낌의 설렁탕이에요. 파채 듬뿍 넣고 소면 호로록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설렁탕, 수육등을 시켜먹는데 모든 탕의 국물이 깊은맛이구요..특히 식당에서 추천해주는 탕이 아주 맛있고 깍뚜기와 조화롭습니다..그리고 수육에 참이슬 한잔도 진짜 어울리는 집입니다~ 여기 식당에서는 방짜탕인지 소 엉덩이 부위에 맛있는 부위라고 추천을 하더라구요..진한 국물과 깍뚜기 좋아요

0
0
댓글50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설렁탕 너무 맛있어보여요 저도 먹고 싶네요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추운 날씨에 얼큰한 국물 생각난다
    밥까지 말아서 먹으면 제대로일 듯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겨울철에 먹기딱좋은 음식같아요
    직접가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아구랑 꽃게랑 사진만봐도 군침도네요
    저도 직접가서 먹어보고싶습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설렁탕 맛나보이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음식이 뭔지 너무 궁금하네요
    설렁탕이 완전 화려 하네요
  • art.m
    따뜻한 국물요리 와 간단히 소주 한잔 하기가 좋겠습니다
  • 망고
    수육이랑 참이슬 한 잔 글로만 읽어도 너무 잘어울리겠네요
  • 해리포터
    따뜻한 국물이 땡길 때 먹기 좋은 음식이네요. 비주얼이 맛나 보입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엄청 한가득이네여
    푸짐하게 먹기 좋네여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꽃게탕 먹어본지 엄청 오래됐네요
    오랜만에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보기만 해도 만족감이 느껴지는 음식이에요. 기대가 커져요.
    
    
  • 탁월한원숭이Z226517
    뜨끈한 국물이 땡길땐 최고의 요리네요~
    양도 푸짐하니 맛있겠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9989
    국물이 시원하겠어요.
    맛난 깍두기랑 먹으면 최고지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수육전골 맛있겠어요
    양이 엄청나네요
  • 기쁜기린V129601
    추울땐 설렁탕이 최고죠 아는맛이라
    더 오늘따라 좀 땡기네요
  • 기쁜기린G117001
    아구랑 꽃게탕을 같이 먹을 수 있는 곳이군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한가득 들었네여
    엄청 푸짐할 거 같아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뜨근한 국물 땡길때 가면 너무좋겠어요
    보글보글 끓여먹는거 너무좋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우와 대박이네요 ㅎㅎ
    너무 먹음직 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