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다들 메리크리스마스

다들 메리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이브에 집에만 있긴 아쉬워서 카페 왔어요 ㅎㅎ

집에서 케이크 먹었으니 음료만 :)

다들 메리크리스마스 ^^

2
0
댓글24
  • 용기있는오디H128663
    이브엔 집에만 있기 아까워요 나가야 이득이죠
  • 위대한코끼리K116512
    모두 행복하고 따뜻한 성탄절 보내길 바랄게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
  • 망고
    크리스마스때는 집에만 있으면 뭔가 우울해 지는 느낌이라 나가는 게 좋아요 ㅎ
  • 활기찬거미Q1817693
    크리스마스에 카페 너무 좋죠
    달달하고 맛나보이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집에만 있으면 너무 지루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메리크리스마스 해피뉴이어
    저는 이브날 나가고 당일은 집콕이에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크리스마스 카페 다녀오셨네요 저도 잠깐 나갔다 왔어요 
  • 편안한키위I125550
     이브에 집에만 있긴 아쉽죠 까페 들르기 좋아요
  • 해리포터
    크리스마스 이브 그냥 흘러가는 날 일진 몰라도 집에만 있으면 아쉽죠ㅎ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크리스마스도 벌써 한참 
    지나가버렸네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크리스마스에 
    카페에 다녀오셨군요
  • art.m
    저도 크리스마스에 집에만 있기 아쉬워서 나갔다 왔는데 인파가 정말 많아ㅛ어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그런 게 ​엄마의 마음인가봐요
    
  • 잘생긴물소V136595
    요즘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엄청 바쁜가보더라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다들 메리크리스마스요
    연말도 잘 보내세용
  • 유쾌한고양이I130204
    이브날 집에 있으면 좀 그렇죠
    올한 해 수고하셨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M130184
    추워도 아아가 땡기죠
    멋진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 밝은펭귄A1682802
    집에서 크리스마스 보내고 있지요
    밖에서 구경 다니면 재밌지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메리크리스마스 잘보내세요 ^^ㅎㅎ
  • 초록귤
    괜히 오래 앉아 있고 싶어질 것 같아요
    이런 분위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