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빵집에 왔어요

빵집에 왔어요

 

빵집에 왔어요

케이크는 다른데서 주문했는데 ㅎ

우리집 아이들이 여기 토스트랑 소시지빵이 넘 먹고싶다길래 사러왔어요 ㅎ

엄마의 마음을 알까요

가격도 착하고 맛있어요 ㅎㅎ

 

 

2
0
댓글32
  • 용기있는오디H128663
    빵들이 너무 맛있겠어요 옛날 빵 스타일이네요
  • 위대한코끼리K116512
    갓 구운 빵 냄새가 여기까지 전해져서 즐거워
    맛있는 빵 추천해줘 나도 가볼래
  • 망고
    빵 종류도 많고 맛있어 보이네요.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 보입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빵 너무 맛나보이네요
    빵집 가고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어요
    빵 땡기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애들이 먹고싶다는거 사줘야죠 ㅎㅎ
    소시지빵 뭐 실패를 안하죠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맛있는 빵들아 많네요
    가격이 착해서 좋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빵 많네요 저도 빵 좋아해서 자주 사먹어요 
  • 편안한키위I125550
    빵집에 구수한 향 장난아니죠 들를때마다 한가득 사게돼요
  • 해리포터
    빵 종류도 다양하고 금액도 저렴 하네요. 동네 빵집의 매력이에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요새 빵 가격이 너무 비싸요 
    가격좀 내려가면 좋겠어요
  • art.m
    빵 종류가 많네요. 가격도 저렴해 보여서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가격이 착하면 너무 좋지요 
    요새 빵값이 너무 비싸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지나가면서 보면 직원분들 열심히 케이크 만들고있더라구요
    
  • 잘생긴물소V136595
    딸기케이크 벌써 구매완료 하셨군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빵집 좋네여
    많이 구매하세용 ㅎㅎ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언제나 한결같은 맛과 서비스에 감동하는 곳이에요. 새로운 메뉴가 나와도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신선함을 잃지 않는 점이 대단합니다. 역시 믿고 가는 맛집이에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이 집 요리에는 셰프님의 정성이 그대로 담겨있는 것 같아요. 한 입 한 입 먹을 때마다 감사의 마음이 들 정도로 따뜻한 맛이었습니다. 정말 감사했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빵값이 너무 올라서 슬프네요
    조금만 더 저렴해졌음 좋겠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요즘 저도 빵 많이 사먹게 되네요
    토스트랑 소시지빵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