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딸기케이크 구매완료 했어요

딸기케이크 구매완료 했어요

 

밥먹고 파바들렸어요><

직원분들 열심히 케이크 만들고있네요

딸기케이크 구매완료 했어요

2
0
댓글30
  • 용기있는오디H128663
    딸케 너무 맛있겠어요 크리스마스에 먹기 좋죠
  • 위대한코끼리K116512
    딸기케이크 비주얼 보니 나도 한 조각 먹고 싶어
    연말 파티 분위기에 이만한 게 없지
  • 망고
    케이크가 진짜 많이 준비 되어 있네요. 크리스마스라서 그런가 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딸기케이크 예쁘네요
    정말 맛있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케이크 사셨군요
    전 치즈케이크 샀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딸기가 또 빨개서 아주 컬러풀하네요
    딸기케이크가 기본이면서 베스트죠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딸기가 빠질 수 없네요
    케이크는 정말 볼수록 예뻐요
  • 편안한키위I125550
    딸기케이크 구매 하셧군요 저는 초코가 끌리네요
  • 해리포터
    겨울엔 딸기가 차이 나서 그런지 딸기 올라간 케이크가 많이 나오네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파바에 들려서 케이크 
    구매하셨군요 
  • art.m
    딸기 케이크가 엄청 많네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서 잘 팔릴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딸기케이크 너무 맛있죠 
    저도 사러 가야겟어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추운 겨울에 따뜻하게 몸보신 하고 오셨군요 국물이진하고 맛있어 보이는데 48시간 이상 정성을 담아서 끓여서 그런가봐요
    
  • 잘생긴물소V136595
     청계천 서울빛초롱축제 아름답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딸기케이크 좋죠
    한가득 있네여 ㅎㅎ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이 집 요리에는 셰프님의 정성이 그대로 담겨있는 것 같아요. 한 입 한 입 먹을 때마다 감사의 마음이 들 정도로 따뜻한 맛이었습니다. 정말 감사했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언제나 한결같은 맛과 서비스에 감동하는 곳이에요. 새로운 메뉴가 나와도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신선함을 잃지 않는 점이 대단합니다. 역시 믿고 가는 맛집이에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아이들이 딸기케이크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전 초코케이크가 아직은 좋더라구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파바에서 딸기케이크 구매하셨군요
    딸기 생크림 케이크 너무 맛있죠
  • 유쾌한고양이I130204
    빵집 대목인가 봅니다
    케이크  먹음 행복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