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케이크 먹어야쥬

케이크 먹어야쥬

 

딸기기 많으니

비싼거겠죠~

근데 너무 맛있네요~~^^

입안에서 샤르륵 녹네요!

 

 

2
0
댓글34
  • 용기있는오디H128663
    크리스마스에는 역시 케이크죠 저도 먹고싶으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케이크 비주얼 보니까 나도 한 조각 먹고 싶어
    연말 파티 분위기 내기에 이만한 게 없지
  • 용맹한파파야Y212956
    케이크는 필수죠
    딸기가 가득이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딸기 케이크 너무 맛있어 보여요 딸기가 영롱하네요
  • 망고
    케이크 너무 맛있어 보여요. 딸기도 엄청 많이 들어 가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케이크 정말 예쁘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케이크 너무 맛있음
    특히 딸기케이크 최고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딸기값도 진짜 비싸잖아요
    어쩔수없네요 저기 가격도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케이크가 너무 예쁘네요
    딸기케이크 상큼 할 것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우와 딸기케이크 진짜 맛있어보여요 딸기가 한가득이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ㅣ딸기케익 맛잇죠 비싸서 좀 흠이지만요 
  • 편안한키위I125550
    딸기기 많으니 비싼거 같아요 디자인이 이쁘기도 하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크리스마스에 케이크가 
    빠질수가 없지요
  • 케이크는 역시 딸기 케이크죠
    딸기 가득 들어 있어서 맛 없을 수가 없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크리스 마스 케이크 
    드셨군요 
  • art.m
    딸기가 엄청 많이 들었네요. 케이크 먹으면서 연말 보내셨나 봐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밀면 살 얼음 동동 띄워있균요
    크리스마스 외삭 하러 갔군요
  • 잘생긴물소V136595
    크리스마스라서 외식했나 보네요. 고기와 밀면 드셨군요. 행복했을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어머 넘 좋네여
    맛있어보이네여 ㅎㅎ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제대로 맛보고 싶다면 이곳을 강력 추천합니다. 바다의 풍미가 살아있는 싱싱함이 정말 최고였어요.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