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크리스마스라 외식했어요

크리스마스라 외식했어요

크리스마스라 외식했어요

고기먹고 밀면 먹었어요~

고기도 맛있는데 밀면도 맛있네요~~

살얼음 동동~

 
2
0
댓글35
  • 용기있는오디H128663
    크리스마스 외식 하셨군요 즐거운 시간 보냈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특별한 날 맛있는 음식 먹으니 기분이 최고야
    가족들과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니 참 행복해
  • 용맹한파파야Y212956
    행복한 하루네요
    특별한 날은 외식이죠
  • 망고
    크리스마스날 고기랑 밀면으로 외식 하셨군요  맛있어 보이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크리스마스 외식 너무 좋죠
    밀면 너무 맛나보이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시원하게 입을 헹궈주죠
    살얼음 낀것만 봐도 시원하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살얼음 동동 너무 좋네요
    크리스마스 고기파티 좋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살얼음이 동동이네요 추워도 밀면 너무 맛있죠
  • 용맹한파파야B226756
    크리스마스에 외식하셨네요 고기먹고 밀면까지 맛나겟어요 
  • 편안한키위I125550
    연휴엔 외식이 제격이죠 맛나보이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얼음둥둥 밀면
    너무 맛있지요 
  • 크리스마스라 외식하셨군요
    고기랑 밀면 조합 굿이에요
  • art.m
    크리스마스 밀면으로 외식 하셨군요. 시원한 한끼네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살엄음 둥둥 떠잇는 밀면 
    너무 맛잇어 보이네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젤리 가게 구경했군요
    알럭 달록 형형 색색 젤리가 맛있겠군요
  • 잘생긴물소V136595
    젤리를 전문적으로 파는 같네요. 아이들 가면 넘 좋아할것 같아요
    
  • 탁월한원숭이Z226517
    고기 먹은후 면종류로 후식 먹어줘야줘!
     살얼음 동동 밀면 별미겠네요~
  • 수환최고
    고기에 밀면 최고죠
    외식메뉴로 딱인거같아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부산 밀면 아직 못 먹어 봤는데 맛있을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크리스마스 외식 좋죠
    잘 드시고 오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