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있는바다H134357
인기 게시판 TOP 50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가족송년회를 상일동 회밀리에서 했네요
가성비도 좋고~ 이것저것 잘 나와서
회땡길때 가는 곳인데~ 역시 맛있어요!!
이곳의 장점은 수족관에 작은 물고기가
없어요~ 대방어 대광어만 주신다는거~
산낙지 너무 좋아해서 낙지 추가했네요~^^
글구 사장님도 직원분도 정말 친절해요~
0
0
댓글26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가족송년회를 상일동 회밀리에서 했네요
가성비도 좋고~ 이것저것 잘 나와서
회땡길때 가는 곳인데~ 역시 맛있어요!!
이곳의 장점은 수족관에 작은 물고기가
없어요~ 대방어 대광어만 주신다는거~
산낙지 너무 좋아해서 낙지 추가했네요~^^
글구 사장님도 직원분도 정말 친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