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저는 잠실 크리스마스 마켓에 잘 다녀왔어요.
마치 외국 마켓 보는 느낌이라 너무 좋았는데요. 포토존도 은근 많아서 이번에는 눈이 오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제대로 기분 내고 왔습니다.
0
0
댓글16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저는 잠실 크리스마스 마켓에 잘 다녀왔어요.
마치 외국 마켓 보는 느낌이라 너무 좋았는데요. 포토존도 은근 많아서 이번에는 눈이 오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제대로 기분 내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