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 입니다.
저는 아이스크림을 만힝 좋아해서 겨울에 특히 더 자주 사먹는데요.
여기는 창동 베스킨 입니다.
베스킨 만한게 없는거 같더라구요.
추울수록 아이스크림으로 추위를 잊을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베스킨은 역시 엄마는외계인이 최고의 메뉴 인거 같아요.
0
0
댓글22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 입니다.
저는 아이스크림을 만힝 좋아해서 겨울에 특히 더 자주 사먹는데요.
여기는 창동 베스킨 입니다.
베스킨 만한게 없는거 같더라구요.
추울수록 아이스크림으로 추위를 잊을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베스킨은 역시 엄마는외계인이 최고의 메뉴 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