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울때 먹는 돈까스는 진짜 별미입니다.

추울때 먹는 돈까스는 진짜 별미입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겨울 옷을 마련하기 위해 파주 신세계아울렛에 방문했습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지 않아서 여유롭게 쇼핑을 할 수 있었는데요.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잘 꾸며 놔서 볼거리도 좋더라구요.

 

점심음 카츠마마 라는 푸드코트 내에 돈까스 집에서 먹었는데

 

소스가 독특하고 돈까스 맛도 너무 좋았습니다.

 

사람 붐비는 주말에는 먹기 힘들겠지만 평일에는 한번 가서

 

먹어 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0
0
댓글24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돈가스 너무 맛있겠어요 경양식 돈가스 최고네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바삭한 튀김옷에 고기 육즙이 가득해서 참 맛있어
    뜨끈한 우동이랑 먹으니 한 끼 뚝딱이야
  • 잘생긴물소G122695
    돈까스 맛있어 보여요 사진 보니 점심으로 돈까스 사먹고 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돈까스 정말 맛나보여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돈까스 너무 맛있죠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돈까스 좋죠
    치즈돈까스 먹고싶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돈까스 비주얼부터 바삭하니 너무 맛있어보여요 푸드코트 내 맛집인가봐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소스가 일반 소스맛이 아닌가요
    돈까스 두툼한게 맛있어보인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경양식 돈까스가 찐이죠 저도 먹고 싶어요 
  • 편안한키위I125550
    돈까스는 진짜 별미죠 푸드코트 아무데나 가서 먹어도 맛있어요
  • art.m
    소스가 독특한 돈까스 맛집이군요. 사진이 맛있어 보이네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돈까스는 진짜 먹을 때마다 맛있는 메뉴같아요 며칠 전에 시켜먹었는데 진찌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옆에는 쫄면인가요 ? 샐러드??감이 안오는 음식이네요
  • 섬세한낙타N126036
    달달한 연유라떼 맛있겠네요~ 
    
  • 고슴도치
    돈가스가 정말 중독성 있게 맛있는 음식으로 느껴지네요.  
    비주얼만 봐도 군침이 도는 먹음직스러운 매력이 넘쳐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추울 때 먹는 돈까스는 정말 별미죠.
    바삭한 식감이 겨울을 더 따뜻하게 해줍니다.
  • 열정적인라임L227552
    소스가 독특하다고 하니까 궁금하네요 돈가스는 사실 소스가 반 이상 차지해요
  • 용맹한파파야D130956
    옛날에는 자주 먹었던거 같은데 요즘은 돈가스 잘 안먹게 되네요 겨울에 더 맛있나봐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돈까스는 최고지요 ㅎㅎ
    너무맛있어보여요 !ㅎㅎㅎㅎ
  • 유머있는바다H134357
    사진으로 보니 추억의 돈가스인 것 같네요. 맛있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