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임산부라 커피는못마시고..카페인NONO..
그래서 카페인없는 걸 찾아서 시켰네요
유자민트티인데 원래기본 시럽2개들어가면달아서
시럽아예빼고 먹었네요 ㅋㅋㅋ
그래도 엄청맛있어요 완전시원시원
스벅갈때는 무조건이걸로!!
0
0
댓글2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임산부라 커피는못마시고..카페인NONO..
그래서 카페인없는 걸 찾아서 시켰네요
유자민트티인데 원래기본 시럽2개들어가면달아서
시럽아예빼고 먹었네요 ㅋㅋㅋ
그래도 엄청맛있어요 완전시원시원
스벅갈때는 무조건이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