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카페가서 뭐먹을지고민하다가
케이크먹을까 쿠키먹을까 고민하다가
샌드위치먹었는데 진짜맛있네요~
역시 베이컨이 많이들어가니 정말맛있네요 :)
샌드위치 맛잇으면 너무기분이좋아요
GOOD
0
0
댓글25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카페가서 뭐먹을지고민하다가
케이크먹을까 쿠키먹을까 고민하다가
샌드위치먹었는데 진짜맛있네요~
역시 베이컨이 많이들어가니 정말맛있네요 :)
샌드위치 맛잇으면 너무기분이좋아요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