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냉면 말고 온면으로 먹는 재미가 있어요
평양면옥 ㅋㅋ 강남 신세계점에서 ㅎㅎ
온면 후루룩~
메밀면 냉명면 좋아하는데..
겨울에 먹는 맛도 좋아유 ㅋㅋ
슴슴한 국물이 은근히 계속 당기더라구요
고기 고명도 넉넉해서 든든해요
조용히 겨울 식사하기 좋은 곳이에요~
0
0
댓글1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냉면 말고 온면으로 먹는 재미가 있어요
평양면옥 ㅋㅋ 강남 신세계점에서 ㅎㅎ
온면 후루룩~
메밀면 냉명면 좋아하는데..
겨울에 먹는 맛도 좋아유 ㅋㅋ
슴슴한 국물이 은근히 계속 당기더라구요
고기 고명도 넉넉해서 든든해요
조용히 겨울 식사하기 좋은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