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감자탕 국물 앞에서 진짜 못 일어나요
얼큰하고 기름져서
겨울에 찐인가봐유 ㅎ
뼈에 살도 많고 국물이 진해서 만족도 최고예요
우거지까지 푸짐해서 밥도둑이에요
추운 날 모임 장소로 딱이에요~
강남 청년 감자탕!
0
0
댓글17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감자탕 국물 앞에서 진짜 못 일어나요
얼큰하고 기름져서
겨울에 찐인가봐유 ㅎ
뼈에 살도 많고 국물이 진해서 만족도 최고예요
우거지까지 푸짐해서 밥도둑이에요
추운 날 모임 장소로 딱이에요~
강남 청년 감자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