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허머스X11652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진한 설렁탕 국물이 진짜
정말 최고입니다 ㅋㅋ
갈비탕이나 설렁탕은 겨울에 짝~
국물이 뽀얗고 깊어서 한 숟갈씩 계속 떠먹게 돼요.
소금 살짝만 넣어도 맛이 살아나요.
추운 날 아침에 먹으면 하루가 든든해요~
겨울에는 뜨끈한 국물이랑~
잠실 장수 설렁탕에서 맛있게 드세요
0
0
댓글2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진한 설렁탕 국물이 진짜
정말 최고입니다 ㅋㅋ
갈비탕이나 설렁탕은 겨울에 짝~
국물이 뽀얗고 깊어서 한 숟갈씩 계속 떠먹게 돼요.
소금 살짝만 넣어도 맛이 살아나요.
추운 날 아침에 먹으면 하루가 든든해요~
겨울에는 뜨끈한 국물이랑~
잠실 장수 설렁탕에서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