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허머스X11652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끈한 국밥이 진짜 생각나요
내장곰탕이 아쥬 끝내조용 ㅋㅋ
내장이 부드럽고 국물이 진해서 몸이 확 풀려요
밥 말아 먹으면 진짜 든든해요
추운 날 퇴근 후에 딱이에요~
삼각지가 근처라서..ㅋㅋ
겨울에 짱이쥬 ㅋㅋ
내장이 완전 대박쓰! ㅋㅋ
많구 많아서 좋아유 ㅋㅋ
겨울에~~
0
0
댓글22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끈한 국밥이 진짜 생각나요
내장곰탕이 아쥬 끝내조용 ㅋㅋ
내장이 부드럽고 국물이 진해서 몸이 확 풀려요
밥 말아 먹으면 진짜 든든해요
추운 날 퇴근 후에 딱이에요~
삼각지가 근처라서..ㅋㅋ
겨울에 짱이쥬 ㅋㅋ
내장이 완전 대박쓰! ㅋㅋ
많구 많아서 좋아유 ㅋㅋ
겨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