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허머스X11652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양재역 멸치 칼국수 맛집 댕겨왔어요
겨울에는 멸치 칼국수가 그렇게..ㅠㅠ
좋던데..
양재역에 김가네 손칼국수!
찬바람 불면 칼국수 국물이 최고죠
여긴 멸치 육수가 진해서 깔끔해요
김치랑 같이 먹으면 완전 겨울맛이에요
가볍게 따뜻한 한 끼로 좋아요~
0
0
댓글24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양재역 멸치 칼국수 맛집 댕겨왔어요
겨울에는 멸치 칼국수가 그렇게..ㅠㅠ
좋던데..
양재역에 김가네 손칼국수!
찬바람 불면 칼국수 국물이 최고죠
여긴 멸치 육수가 진해서 깔끔해요
김치랑 같이 먹으면 완전 겨울맛이에요
가볍게 따뜻한 한 끼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