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시청역 굴보쌈 맛집

시청역 굴보쌈 맛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 제철 굴 들어간 보쌈은 꼭 먹어야죠

 

굴은 진짜 ㅋㅋ

겨울 아니면..ㅠㅠ

시청역에 인천집 댕겨오세요 ㅋㅋ


굴이 신선해서 비린 맛 전혀 없어요
김치랑 같이 먹으면 진짜 환상이에요
겨울 모임 메뉴로 완전 추천이에요~

0
0
댓글26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굴보쌈 너무 맛있겠어요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굴이 싱싱해서 보쌈고기랑 같이 먹으면 예술이야
    퇴근길에 들러서 한잔하기 너무 좋은 장소지
  • 상쾌한너구리F128331
    굴보쌈 겨울철 정말 별미이죠
    저도 정말 먹어보고싶어지는데요 
  • 잘생긴물소G122695
    굴보쌈 맛있어 보여요 굴도 좋아하고 보쌈도 좋아하는데 굴보쌈 먹으러 가고 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굴보쌈 너무 좋죠
    정말 맛있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굴보쌈 맛집이라니 가보고 싶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굴보쌈 맛집이군요
    전 굴은 못먹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겨울엔 역시 굴을 먹어줘야죠 신선한 굴보쌈 정말 맛있어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굴 신선해보여요
    맛있겠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메뉴가 깔끔해서 오래 사랑받을 것 같아요. 믿고 가보고 싶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굴은 참 먹기쉬워요
    굴이 많이 나는 나라라 좋네요
  • 편안한키위I125550
    굴보쌈  실하네요 겨울 아니면먹기 힘든 음식이에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굴보쌈 맛집인가봐요 겨울철 굴보쌈 별미지요 
  • 힘찬레몬O1683551
    시청역 굴보쌈 맛집
    굴이 최고 ㅋ
  • 변치않는멜론C1417159
    기본에 충실한 맛일 것 같아서 좋아요ㅎㅎ
    겨울에는 굴이쥬 ㅎㅎ
  • 수려한백합I120974
    은근히 계속 생각날 스타일 같아요ㅎㅎ
    굴이 제철 ㅎㅎ
  • 착한블루베리Z120645
    보기보다 맛이 더 괜찮을 것 같은 인상이네요ㅋㅋ
    보쌈 ㅎㅎ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굴보쌈 맛집 ㅎㅎ
    김치랑 짱이네요 ㅋㅋ
  • 기특한바다표범X136597
    고기가 두툼한게 정말 맛있겠어요 고기랑 김치 조합은 못 참죠
    
  • 혁신적인계피E126035
    경복궁역 일품김치찜이라니 맛있겠네요.
    따뜻한 밥과 함께 먹으면 최고일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