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 제철 굴 들어간 보쌈은 꼭 먹어야죠
굴은 진짜 ㅋㅋ
겨울 아니면..ㅠㅠ
시청역에 인천집 댕겨오세요 ㅋㅋ
굴이 신선해서 비린 맛 전혀 없어요
김치랑 같이 먹으면 진짜 환상이에요
겨울 모임 메뉴로 완전 추천이에요~
0
0
댓글26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 제철 굴 들어간 보쌈은 꼭 먹어야죠
굴은 진짜 ㅋㅋ
겨울 아니면..ㅠㅠ
시청역에 인천집 댕겨오세요 ㅋㅋ
굴이 신선해서 비린 맛 전혀 없어요
김치랑 같이 먹으면 진짜 환상이에요
겨울 모임 메뉴로 완전 추천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