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시원한 대구탕이 은근히 잘 어울려요
시원한 가우리집 대구탕 댕겨옴유
시원 시원해서
아주 몸이 겨울에 노곤노곤하게
풀리는 기분~
국물이 맑고 칼칼해서 속이 확 풀려요
무랑 콩나물이 잘 어울려요
술 마신 다음 날에도 좋아요~
겨울에 사당역 가우리집 가보셔요 ㅋ
0
0
댓글2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시원한 대구탕이 은근히 잘 어울려요
시원한 가우리집 대구탕 댕겨옴유
시원 시원해서
아주 몸이 겨울에 노곤노곤하게
풀리는 기분~
국물이 맑고 칼칼해서 속이 확 풀려요
무랑 콩나물이 잘 어울려요
술 마신 다음 날에도 좋아요~
겨울에 사당역 가우리집 가보셔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