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울역 이도곰탕 최고쥬

서울역 이도곰탕 최고쥬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담백한 곰탕도 자주 찾게 돼요

 

서울역 안에 있구 ㅋㅋ

이도 곰통아리는 곳입니다

 

서울역 들리시면 ㅋㅋ

 

겨울에는 꼭 드셔보세요

곰탕이 뜨근하게 목을 녹여줌!


국물이 깔끔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고기도 넉넉해서 든든해요
혼밥하기도 편한 곳이에요~

0
0
댓글27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곰탕으로 겨울을 나시는군요 최고의 선택입니다
  • 세련된허머스X116525
    국물이 맑고 깊어서 해장용으로 딱이야
    고기가 부드러워서 밥 한 그릇 뚝딱 비웠어
  • 상쾌한너구리F128331
    곰탕 겨울엔 역시 곰탕이 딱이죠
    저도 밥한그릇 말아서 먹어보고싶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곰탕 맛있어 보여요 겨울에 곰탕 최고죠
  • 해리포터
    뜨끈한 곰탕 국물이 겨울 날씨랑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담백한 곰탕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이도곰탕 먹고싶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차분한 겨울 분위기가 너무 좋아 보여요. 실제로 가보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진짜 고기 가득이네요
    푸짐하게 주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메뉴 구성 보니까 실패할 메뉴는 없어 보여요. 만족도 높을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국물이 뭔가 한약스며든 색이네요
    곰탕에 김치만 있어도 굿이네요
  • 편안한키위I125550
     이도곰탕 최고죠 서울역에 은근 맛집이 많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뜨끈한 국물에 밥말아 먹으면 최고쥬 너무 맛나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G1678015
    서울역 이도곰탕 ㅎㅎ
    부담 없이 선택 가능하겠어요
  • 빠른나무늘보P1554792
    전체적으로 편안한 인상이네요ㅋㅋ
    이도 곰탕쓰 ㅋㅋ
  • 수려한백합I120974
    은근히 차분한 매력이 있어요ㅋㅋ
    조용히 맛있는 집 느낌이에요
  • 착한블루베리Z120645
     식사 시간에 딱 어울리는 비주얼이에요ㅋㅋ
    차분하게 먹고 싶어져요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이도곰탕 최고쥬 ㅋㅋ
    곰탕 국물 좋네요 ㅋㅋ
  • 기특한바다표범X136597
    낙지가 진짜 신선해보이네요 겨울에 몸보신 하기에 좋겠어요
    
  • 혁신적인계피E126035
    금남시장 낙지 전골이라니 푸짐합니다.
    시장 분위기와 함께 즐기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