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김치전골 하나면 말 다 했죠
겨울에 추운 날씨에
국물 한입 하면 최고 ㅋㅋ
서초에 토박이라는 곳이구요 ㅋㅋ
김치전골이 꽁치도 들어서 ㅋ
국물이 진하고 고기 양도 넉넉해요
끓일수록 깊어지는 맛이 너무 좋아요
여럿이 가서 나눠 먹기 딱이에요~
0
0
댓글28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김치전골 하나면 말 다 했죠
겨울에 추운 날씨에
국물 한입 하면 최고 ㅋㅋ
서초에 토박이라는 곳이구요 ㅋㅋ
김치전골이 꽁치도 들어서 ㅋ
국물이 진하고 고기 양도 넉넉해요
끓일수록 깊어지는 맛이 너무 좋아요
여럿이 가서 나눠 먹기 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