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초 김치전골 토박이 집

서초 김치전골 토박이 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김치전골 하나면 말 다 했죠

 

겨울에 추운 날씨에

국물 한입 하면 최고 ㅋㅋ

 

서초에 토박이라는 곳이구요 ㅋㅋ

 

김치전골이 꽁치도 들어서 ㅋ
국물이 진하고 고기 양도 넉넉해요
끓일수록 깊어지는 맛이 너무 좋아요
여럿이 가서 나눠 먹기 딱이에요~

0
0
댓글28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김치전골이란 것도 있군요 김치로 끓인 전골 신기하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김치전골 저도 먹어보고 싶습니다
    사진만봐도 너무 맛있어보이는데요
  • 해리포터
    김치 전골 완전 얼큰하고 맛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소주가 땡길 것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김치전골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김치전골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든든하게 한 끼 먹을 수 있겠어요
  • 고귀한뱀H207599
       이런 곳 찾고 있었어요. 소개해줘서 감사합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김치전골 맛있겠가
    양 푸짐하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꽁치가 들어갔네요
    전 돼지고기가 좋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메뉴 선택 고민될 정도로 다 맛있어 보여요. 행복한 고민일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김치랑 여러 토핑있네요
    다 밥이 잘 넘어갈것들이네
  • 편안한키위I125550
    끓일수록 깊어지는 맛이네요 여럿이 가도 좋구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꽁치 김치전골이네요 구굴 얼큰하겠어요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부담 없이 선택하기 좋은 메뉴네요ㅋㅋ
    김치전골 ㅎㅎ
  • 행복한강아지F221203
    부담 없이 즐기기 딱이네요
    김치전골 ㅎㅎ
  • 수려한백합I120974
    부담 없이 추천하기 좋은 메뉴 같아요ㅋㅋ
    김치찜 최애 유 ㅠ
  • 착한블루베리Z120645
    사진에서 편안함이 느껴져서 좋아요ㅋㅋ
    김치 좋죠 ㅋ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김치전골 토박이 집 ㅋㅋ
    꽁지까지 좋네요 ㅋㅋ
  • 즐거운사자I1639400
    김치전골 토박이 집 ㅋㅋ
    시원하니 좋네요 ㅋㅋ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오 꽁치도 들어있어서 좋네요 김치와 꽁치 조합좋죠
  • 기특한바다표범X136597
    노포 감성이 정말 따뜻하게 스며들어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