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을지로 동원집 노포맛집

을지로 동원집 노포맛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진한 순대국 국물이 최고죠

 

을지로에 노포감성인 곳이에요

노포 감성 겨울이 진짜 낭만 ㅋㅋ

 

동원집에서 을지로~~
여긴 잡내 없이 깊은 맛이라 계속 떠먹게 돼요
고기도 넉넉해서 든든해요
추운 날 을지로 가면 꼭 생각나는 곳이에요~

 

0
0
댓글31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노포맛집이 찐 맛집이죠 너무 맛있을듯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감자국 고기가 뼈에서 쏙 분리돼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맛이야
  • 상쾌한너구리F128331
    순대국 사진이 정말 예술이네요
    순대국은 정말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 해리포터
    국물이 엄청 깊어 보여요. 잡내도 없다고 하니까 더 좋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순대국 너무 좋네요
    뜨끈한 국물이 최고예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진한 순대국 국물이 너무 좋죠
    양이 정말 푸짐해보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겨울 감성 메뉴라 더 눈길이 가요. 보기만 해도 따뜻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국물 정말 진하네요
    맛있어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국물 제대로네요
    완전 진해보여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이런 곳은 단골 생길 것 같은 느낌이에요. 분위기가 좋아 보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이 감성 너무 낭만적이네요 
    뽀얀 순대국국물이 군침도네
  • 편안한키위I125550
    을지로에 노포감성인 곳이죠 노포 감성 겨울이 진짜 낭만인 거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순대국 뜨끈하니 맛있죠 노포감성 좋네요 
  • 기쁜기린C216401
    을지로 동원집 노포맛집 정말 최고인거 같아요 ㅎㅎ 
    저도 추운 날 을지로 가면 꼭 생각나는 곳이에요
  • 빠른나무늘보P1554792
    먹고 나서도 부담 없을 것 같은 메뉴네요ㅎㅎ
    속 편할 것 같아요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순대국 좋아유 ㅋㅋ
    노포 감성 ㅋㅋ
  • 행복한강아지F221203
    한 번 먹어보고 싶어요
    진한 순대국 ㅋ
  • 수려한백합I120974
    진한 순대국 국물 ㅎ
    자주 생각날 타입이에요
  • 착한블루베리Z120645
    한 숟갈 뜨면 괜히 고개 끄덕일 것 같아요ㅎㅎ
    기본 잘 지킨 메뉴 느낌이에요
  • 자유로운독수리X120607
    동원집 노포맛집 ㅋㅋ
    찐한 국물 최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