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망원동 오팔식당에서 부대찌개

 

망원동 오팔식당에서 부대찌개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보글보글 끓는 부대찌개는 겨울 필수 메뉴죠

 

망원동 놀러가서 ㅋㅋ

딱 먹기가 최고에요 ㅋㅋ


햄이랑 치즈 조합이 진짜 든든해요
국물도 진해서 밥 두 공기 각이에요
추운 날 친구랑 가기 딱 좋아요~

 

여름에는 더워서 못 먹으니

겨울에 망원동 가시면..

꼭 드셔보세욧 ㅋ

0
0
댓글29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부대찌개 푸짐하네요 양도 많고 저도 가보겠어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햄이 듬뿍 들어가서 국물이 진해
    라면 사리는 무조건 추가야
  • 상쾌한너구리F128331
    부대찌개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사진보니 저도 먹어보고싶습니다
  • 잘생긴물소G122695
    부대찌개 맛있을 것 같아요 부대찌개 먹으러 가고 싶네요
  • 해리포터
    망원동에 있는 부대찌개집이군요. 비주얼이 맛있을 것 같아 보입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부대찌개 정말 맛나보여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편안한키위N1804050
    부대찌개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겨울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맛집이네요. 사진만 봐도 따뜻해 보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치즈 필수죠
    맛있겠다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부대찌개 좋죠
    저도 여름엔 국물 안먹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음식 구성이 실속 있어 보여요.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이 부대찌개 매력은 엄청나요
    쉽게 끊지못하는거 같아요 
  • 편안한키위I125550
    망원동 놀러갈때마다 가요 오팔식당에서 부대찌개 한그릇 뚝딱이죠
  • 용맹한파파야B226756
    부대찌게 맛있죠 라면사리넣으면 더 맛나요 
  • 힘찬레몬O1683551
    한 끼로 충분히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ㅎㅎ'치즈랑 부대
    찌게 좋아유 ㅋㅋ
  • 변치않는멜론C1417159
    작성자
    식사 시간에 자연스럽게 떠오를 메뉴네요ㅎㅎ
    편하게 즐기기 좋겠어요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여유 있게 먹고 싶어지네요
    보글 부대 찌게 ㅋㅋ
  • 행복한강아지F221203
    저도 끌리네요
    햄 치즈 부대 ㅋㅋ
  • 수려한백합I120974
    사진만 봐도 편안해지는 느낌이네요ㅋㅋ
    여유 있게 즐기고 싶어요
  • 착한블루베리Z120645
    천천히 즐기기 좋을 듯해요
    오팔식당~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