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연남동 랑트 라구 파스타

연남동 랑트 라구 파스타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연남동 랑트 라구 파스타

홍대랑 연남동은 ㅋㅋ

진짜 핫플이쥬 ㅋㅋ


겨울엔 묵직한 라구 파스타가 너무 잘 어울려요
고기 향이 진해서 포근한 느낌이 들어요
따뜻한 접시라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연남 데이트 코스로 추천이에요~

 

케이준 라구파스타라

더 듣ㄴ든하니 겨울에 최애!

0
0
댓글32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라구 파스타 무슨 맛일지 궁금해요 저도 얼른 먹고싶네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정성이 가득 들어간 소스 맛이 깊어
    데이트 장소로 가보길 추천해
  • 상쾌한너구리F128331
    파스타 맛집인가봐요
    파스트 안먹은지 저도 오래되었네요 정말
  • 잘생긴물소G122695
    라구 파스타 비주얼이 훌륭하네요 연남동 랑트 라구 파스타 먹으러 가고 싶네요
  • 해리포터
    라구파스타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연남동 맛집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라구 파스타 좋아보여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라구 파스타 너무 좋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고귀한뱀H207599
    이 시기에 가면 더 특별할 것 같은 장소네요. 겨울에 딱이에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라구파스타구나
    맛이궁금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 맛있겠다
    파스타 맛집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사진 보니까 자연스럽게 발걸음이 갈 것 같아요. 궁금해지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라구소스 참 살찔거같은 맛이에요
    소스가 녹진해서 좋아요
  • 편안한키위I125550
    연남동 핫플에 있나봐요 랑트 라구 파스타외웁니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라쿠파스타 대박이네요 연남동 가보고 싶어요 
  • 힘찬레몬O1683551
    연말에는 파스타쥬 ㅎ
    여유 있게 즐기기 좋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G1678015
    연남동 랑트  ㅎㅎ
    맛있어 보여요 파스타 
  • 빠른나무늘보P1554792
    작성자
    은근히 오래 기억날 듯해요
    라구 파스타 맛집 ㅋ
  • 변치않는멜론C1417159
    직한 라구 파스타가  ㅋㅋ
    케이준까지 ㅋㅋ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파스타 같은데요ㅎㅎ
    씹는 재미도 있을 듯해요
  • 행복한강아지F221203
    차분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 취향일 듯해요ㅋㅋ
    라고 좋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