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우장산 충북식당 제육볶음

우장산 충북식당 제육볶음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매콤한 제육볶음이 은근히 잘 어울려요

저는 겨울이면 더 땡기더라구요 ㅋㅋ

불맛이기도 하구 ㅋㅋ

 

기름져서 더 좋아유 ㅋㅋ

 

우장산에 충북식당이라는 곳입니다 ㅋ


불맛 가득해서 밥이 멈추질 않아요
국도 같이 나와서 더 따뜻했어요
가성비까지 좋아서 만족도 최고예요~

 

갸울에 꼭 드세요 ㅋ

 

0
0
댓글30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제육볶음 맛나겠어요 완전 밥도둑이죠
  • 세련된허머스X116525
    불맛이 확 느껴져서 입맛이 확 살아
    양도 푸짐해서 배부르게 먹었어
  • 상쾌한너구리F128331
    제육볶음에 된장찌개 인가요
    정말 너무너무 좋아하는 구성이네요 제가
  • 해리포터
    제육을 시키면 찌개까지 같이 나오는 건가요? 가성비가 좋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제육볶음 너무 좋네요
    정말 양이 푸짐하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제육볶음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반찬도 다 맛있어보여요
  • 고귀한뱀H207599
       음식 비주얼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끌려요. 편하게 먹기 좋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제육 너무 좋아요
    쌈싸먹고싶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메뉴 비주얼이 과하지 않아서 더 끌려요. 깔끔한 스타일이에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제육에 쌈싸먹고싶네요
    국은 김치찌개 맞죠?
  • 편안한키위I125550
    우장산에 충북식당 기억해야겠어요 기름 좔좔이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불맛 가득 맛나겠어요 저도 꼭 먹으러 가보고 싶어요 
  • 힘찬레몬O1683551
    담백한 음식 좋아하시면 잘 맞을 듯해요ㅋㅋ
    제육 ㅋㅋ
  • 존경스러운햄스터G1678015
    충북식당 제육볶음 ㅎㅎ
    딱 필요한 맛일 것 같아요
  • 빠른나무늘보P1554792
    작성자
    튀지 않아서 오히려 더 끌려요ㅋㅋ
    청국장이랑 ㅋㅋ
  • 변치않는멜론C1417159
    자주 찾게 될 느낌이에요
    제육이랑~ ㅋㅋ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식감이 은근히 좋을 것 ㅎㅎ
    제육볶음 ㅋㅋ
  • 행복한강아지F221203
    기분 좋은 한 끼일 듯해요
    제육 최고 ㅋㅋ
  • 수려한백합I120974
    식사 끝나고 기분 좋을 것 같아요ㅎㅎ
    깔끔한 마무리 예상돼요
  • 착한블루베리Z120645
    메뉴 자체가 되게 차분해 보여요ㅎㅎ
    충북식당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