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얼큰한 닭볶음탕이 최고지 않아요? ㅋㅋ
진짜 닭이 최고 ㅋㅋ
칼칼한 국물도 최고 ㅋㅋ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계속 손이 가요
국물에 밥 비벼 먹으면 완전 마무리예요
추운 날 저녁 메뉴로 딱이에요~
진짜 너무 닭볶음탕 대박~
쌍촌동에서..
겨울 나시는 닭볶음탕 드셔보세용 ㅋㅋ
0
0
댓글3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얼큰한 닭볶음탕이 최고지 않아요? ㅋㅋ
진짜 닭이 최고 ㅋㅋ
칼칼한 국물도 최고 ㅋㅋ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계속 손이 가요
국물에 밥 비벼 먹으면 완전 마무리예요
추운 날 저녁 메뉴로 딱이에요~
진짜 너무 닭볶음탕 대박~
쌍촌동에서..
겨울 나시는 닭볶음탕 드셔보세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