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쌍촌동 광주닭볶음탕 맛집

쌍촌동 광주닭볶음탕 맛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얼큰한 닭볶음탕이 최고지 않아요? ㅋㅋ

진짜 닭이 최고 ㅋㅋ

칼칼한 국물도 최고 ㅋㅋ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계속 손이 가요
국물에 밥 비벼 먹으면 완전 마무리예요
추운 날 저녁 메뉴로 딱이에요~

 

진짜 너무 닭볶음탕 대박~

쌍촌동에서..

겨울 나시는 닭볶음탕 드셔보세용 ㅋㅋ

 

 

 

0
0
댓글35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닭볶음탕 너무 맛나겠어요 닭 뜯고 싶네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매콤한 양념이 속까지 잘 배어있어
    감자 으깨서 먹으면 든든해
  • 상쾌한너구리F128331
    닭볶음탕 맛집인가봐요 정말 
    사진만봐도 군침이 도는데요 배고파져요
  • 잘생긴물소G122695
    겨울에 닭볶음탕 최고지요 닭볶음탕 넘 맛있을 것 같아요
  • 해리포터
    양념이 잘 되어 있을 것 같아요. 흰밥이랑 먹으면 맛있겠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닭볶음탕 정말 맛나보여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닭볶음탕 너무 좋죠
    너무 맛나보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추운 날씨에 딱 어울리는 맛집이에요. 사진 보니까 배고파져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닭볶음탕 맛있죠
    언제먹어도 좋음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사진 색감이 자연스러워서 더 좋아요. 실제 음식이 궁금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위에 올라간건 묵은지같은데
    저것만해도 밥 잘먹겠다
  • 편안한키위I125550
    광주닭볶음탕 유명하죠 양념이 잘 배어 있더라구요
  • 상냥한벚꽃S890483
    닭볶음탕은 국물 맛이 정말 중요하죠. 광주 맛집이라니 매콤함이 기대돼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묵은지 올라갔네요 너무 맛나겠어요 
  • 기쁜기린C216401
    쌍촌동 광주닭볶음탕 맛집 소개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가보고싶어요 너무 맛있겠네요 
  • 힘찬레몬O1683551
    광주닭볶음탕
    파채도 짱이네용 ㅋㅋ
  • 존경스러운햄스터G1678015
    맛도 깔끔할 듯해요
    달달 닭곰탕 ㅎㅎ ㅋ
  • 빠른나무늘보P1554792
    작성자
    사진만 봐도 속 편해질 것 같네요ㅎㅎ
    닭 좋아오 ㅎㅎ
  • 변치않는멜론C1417159
    사진이 참 편안하게 느껴지네요ㅋㅋ
    부담 없는 선택 같아요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맛이 튀지 않을 듯해요
    광주 닭볶음탕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