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청담동 서울식 불고기 맛집

 

청담동 서울식 불고기 맛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불고기 같은 따뜻한 고기 요리가 딱이에요

 

청담이라서 ㅋㅋ 가격대가

있을 것 같지만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겨울에 가족끼리 잘 찾아유 ㅋㅋ

 

따뜻한 국물을 리필해서 먹고

고기는 진짜 ㅋㅋ
육즙 살아 있어서 씹을수록 고소해요
깔끔한 반찬들이랑 잘 어울려요
부모님 모시고 가기도 좋아요~

 

 

만경면옥에서 불고기전골 드세용 ㅋ

 

 

0
0
댓글33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불고기 맛집인가보네요 밥이랑 먹으면 최고죠
  • 세련된허머스X116525
    고기가 연해서 입안에서 살살 녹아
    육수에 밥 비벼 먹으니 좋아
  • 상쾌한너구리F128331
    서울식 불고기 맛집기대되는데요
    저도 불고기는 정말 너무 좋아하는데요 
  • 해리포터
    불고기 전골이 따뜻해서 겨울 같이 찬바람 불 때는 땃이죠 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서울식 불고기 좋네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불고기 비쥬얼 대박이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분위기 좋은 맛집 찾고 있었는데 딱이네요.   사진 보니까 바로 가보고 싶어져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불고기정식 넘 맛있어보이네요 가족끼리 꼭 가봐야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불고기 좋죠
    달달하니 맛있음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음식이 부담스럽지 않아 보여서 자주 가기 좋을 것 같아요. 참고할게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따끈하고 부드러운 고기 예술이에요
    채소 버섯도 잔뜩 있고
  • 편안한키위I125550
     청담동에 있군요 서울식 불고기 먹어보고 싶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만경면옥에서불고기전골을 먹어봐야겠네요. 깔끔하게 나오는점이 좋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서울식 불고기는 달짝지근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죠. 겨울에 따뜻하게 먹기 좋은 메뉴입니다.
  • 상냥한벚꽃S890483
    서울식 불고기는 달짝지근한 맛이 매력이죠. 깔끔하게 한 끼 먹기 좋아 보여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서울식 불고기네요 밥비며 먹고 싶네요 
  • 힘찬레몬O1683551
    보기보다 포만감도 괜찮을 것 같아요ㅎㅎ
    불고기 ㅎㅎ
  • 빠른나무늘보P1554792
    괜히 계속 생각나게 만드는 비주얼이에요ㅋㅋ
    불고기 좋당 ㅎㅎ
  • 변치않는멜론C1417159
    청담동 불고기..ㅠㅠ
    한 번 먹어보고 싶어요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메뉴가 참 차분해 보여요ㅋㅋ
    불고기도 좋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