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불고기 같은 따뜻한 고기 요리가 딱이에요
청담이라서 ㅋㅋ 가격대가
있을 것 같지만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겨울에 가족끼리 잘 찾아유 ㅋㅋ
따뜻한 국물을 리필해서 먹고
고기는 진짜 ㅋㅋ
육즙 살아 있어서 씹을수록 고소해요
깔끔한 반찬들이랑 잘 어울려요
부모님 모시고 가기도 좋아요~
만경면옥에서 불고기전골 드세용 ㅋ
0
0
댓글33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불고기 같은 따뜻한 고기 요리가 딱이에요
청담이라서 ㅋㅋ 가격대가
있을 것 같지만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겨울에 가족끼리 잘 찾아유 ㅋㅋ
따뜻한 국물을 리필해서 먹고
고기는 진짜 ㅋㅋ
육즙 살아 있어서 씹을수록 고소해요
깔끔한 반찬들이랑 잘 어울려요
부모님 모시고 가기도 좋아요~
만경면옥에서 불고기전골 드세용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