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끈한 함박스테이크가 참 잘 어울려요 ㅋㅋ
소스가 아쥬 ㅋㅋ
그득 그득 부어져야 함박스테이크죠 ㅋㅋ
육즙 가득한 고기에 소스가 진해서 밥이 술술이에요
접시에서 김 나는 게 겨울 감성 그 자체예요
배부르고 만족스러운 한 끼였어요~
광화문 카페 이마에서
녹진한 소스랑 같이 드세요 ㅋ
0
0
댓글3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끈한 함박스테이크가 참 잘 어울려요 ㅋㅋ
소스가 아쥬 ㅋㅋ
그득 그득 부어져야 함박스테이크죠 ㅋㅋ
육즙 가득한 고기에 소스가 진해서 밥이 술술이에요
접시에서 김 나는 게 겨울 감성 그 자체예요
배부르고 만족스러운 한 끼였어요~
광화문 카페 이마에서
녹진한 소스랑 같이 드세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