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화문 카페 이마 함박스테이크

광화문 카페 이마 함박스테이크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끈한 함박스테이크가 참 잘 어울려요 ㅋㅋ

 

소스가 아쥬 ㅋㅋ

그득 그득 부어져야 함박스테이크죠 ㅋㅋ


육즙 가득한 고기에 소스가 진해서 밥이 술술이에요
접시에서 김 나는 게 겨울 감성 그 자체예요
배부르고 만족스러운 한 끼였어요~

 

광화문 카페 이마에서 

녹진한 소스랑 같이 드세요 ㅋ

 

0
0
댓글35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함박스테이크 먹고 싶네요 계란이랑 같이 먹음 최고죠
  • 세련된허머스X116525
    소스 맛이 진해서 아이들도 좋아해
    추억의 맛이라 더 정감 가네
  • 상쾌한너구리F128331
    함박스테이크 저도 정말 맛있게 먹어요
    사진보니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함박스테이크 맛있어보여요
    든든하게 한 끼 먹을 수 있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함박스테이크 정말 좋네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고귀한뱀H207599
     이런 맛집 정보 너무 좋아요. 참고할게요.
    
    
  • xyJackal936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먹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소스가 가득 부어져서 더 먹음직스러워보여요 육즙가득 함박스테이크 넘 먹고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함박이네요
    맛있겠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메뉴 하나하나 기본기가 탄탄해 보이는 느낌이에요. 믿음이 가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저기에 밥이 조금있는건 아쉽네요 
    한그릇 있어도 다 먹겠는데
  • 편안한키위I125550
    광화문에 카페 좋은 곳 많은 거 같아요 이마 함박스테이크 소스 좋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함박스테이크 가끔먹고싶어져요. 뭔가추억의 맛이 있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함박스테이크는 든든해서 한 끼로 딱이죠. 카페 분위기에서 먹으면 더 특별할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함박스테이크는 언제 먹어도 든든하죠. 광화문에서 카페 겸 식사로 좋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함박스테이크 맛있죠 후라이 얹어 먹음 더 맛나요 
  • 힘찬레몬O1683551
    부담 없는 한 끼일 듯해요'함
    함박 좋죠 ㅋㅋ
  • 빠른나무늘보P1554792
    은근히 기억에 남을 듯해요
    함박 스테이~~ ㅎㅎ
  • 변치않는멜론C1417159
    보기보다 맛이 더 좋을 것 같은 기대감이 들어요ㅋㅋ
    함박 좋나유 ㅋ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재료가 조화롭게 어울릴 것 같아요ㅋㅋ
    함박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