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류동 평양면옥 녹두빈대떡

오류동 평양면옥 녹두빈대떡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따끈한 전이 은근히 땡기더라구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너무 맛있어요
막걸리 생각나는 겨울 메뉴예요
시장 분위기까지 더해져서 정겨워요~

 

오류동에 평양면옥이라는 곳인데 ㅋㅋ

겨울에는 냉면보다

녹두빈대떡 먹으러 가게 돼요 ㅋㅋ

기름진 녹두 빈대떡 먹으면

먼가 몸 보신하는 기분 ㅋㅋ

겨울에 짱 ㅋ

0
0
댓글35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녹두빈대떡 너무 맛나겠어요 평양면옥 가봐야겠어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일품이야
    막걸리 한 잔 곁들이면 최고지
  • 상쾌한너구리F128331
    녹두빈대떡 사진이 정말 예술이네요
    저도 한입 베어 먹고싶습니다 정말
  • 해리포터
    겨울에는 역시 차가운 냉면 보다는 따뜻한 음식이 좋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녹두빈대떡 너무 좋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녹두빈대떡 정말 맛있겠어요
    비쥬얼 대박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사진만 봐도 기분 좋아져요. 맛도 기대돼요.
    
    
  • xyJackal936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저도 먹고 싶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전 좋죠
    녹두전 고소하니 맛있음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겨울에 방문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사진이 맛있게 잘 나왔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간장 찍어먹으면 쭉쭉 들어가요
    막걸리까지 먹으면 캬
  • 눈부신늑대R874314
    녹두빈대떡을 드셨군요. 기름에 지글지글 구워진빈대떡 맛이 좋아요
  • 편안한키위I125550
    녹두빈대떡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몸보신하는 기분도 들고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평양면옥 하면 냉면도 유명하지만 빈대떡도 빠질 수 없죠. 담백해서 계속 손이 갈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평양면옥 녹두빈대떡은 담백해서 더 맛있죠. 막걸리랑 같이 먹으면 딱일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녹두빈대떡 맛있죠 맥주랑 먹고 싶네요 
  • 힘찬레몬O1683551
    은근히 계속 생각날 것 같은 메뉴네요ㅋㅋ
    이런 게 은근 강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G1678015
    진이 은근히 계속 눈에 들어오네요ㅎㅎ
    바삭 빈대떡 ㅋ
  • 빠른나무늘보P1554792
    한입 한입 천천히 먹고 싶어져요ㅋㅋ
    여유로운 느낌이에요
  • 변치않는멜론C1417159
    은근히 중간중간 포인트 있을 것 같아요ㅋㅋ
    뜨끈한 빈대떡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