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연남 곱창타운에서 모듬곱창

연남 곱창타운에서 모듬곱창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기름진 곱창이 괜히 더 당겨요

 

지글지글 기름진 곱창이 ㅋㅋ

겨울에는 진짜 찐이에요 ㅋㅋ
곱이 꽉 차 있어서 고소함이 살아 있어요
불판 앞에 앉아 있으면 추운 줄 몰라요
마무리 볶음밥은 필수예요~

 

연남동에 모듬곱창이랑 ㅋㅋ

부추까지 같이 먹으면

겨울을 잘 지낼 수 있즄ㅋㅋ

0
0
댓글34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모듬곱창 너무 땡기네요 ㅠㅠ 흐아 대박 비주얼 
  • 세련된허머스X116525
    잡내 하나 없이 고소해서 계속 들어가
    볶음밥까지 먹어야 완성이야
  • 상쾌한너구리F128331
    곱창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한가득 먹어보고싶습니다
  • 해리포터
    곱창이랑 부추랑 같이 먹으면 향긋하고 너무 맛있어요 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모듬곱창 맛나보이네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모듬곱창 정말 맛나보여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여긴 재방문 각이에요. 한 번 가보면 또 올 것 같아요.
    
    
  • xyJackal936
    소주가 생각나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연남에 곱창타운이 있었군요.
    겨울에 먹으러가고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 맛있겠다
    볶음밥도 필수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추운 날에 따뜻하게 먹기 좋아 보이네요. 메뉴가 너무 끌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따뜻하게 기름칠하는거죠 ㅎㅎ
    든든하고 추위도 좀 날릴지도
  • 눈부신늑대R874314
    속이꽉찬 곱창이군요. 구워먹으면 정말 맛있을거같아요
  • 편안한키위I125550
     연남 곱창타운 유명해요 지글지글 기름지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곱창은 추울 때 먹어야 더 맛있는 메뉴죠. 모듬이면 여러 부위 맛보는 재미도 클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곱창은 여러 부위를 한 번에 먹는 재미가 있죠. 연남에서 먹으면 분위기도 좋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모둠곱창 먹고 싶네요 곱창 저도 너무 좋아해요 
  • 힘찬레몬O1683551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겠어요
    곱창 모둠 ㅋㅋ
  • 존경스러운햄스터G1678015
    곱창타운에서 모듬곱창 
    먹어보면 기억날 것 같아요
  • 빠른나무늘보P1554792
    기름진 곱창 ㅎㅎ
    믿음 가요ㅎㅎ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