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용산 웨이팅 끝판왕 몽탄

용산 웨이팅 끝판왕 몽탄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불향 가득한 고기가 진짜 최고예요
화덕에서 구워서 육즙이 살아 있어요
고기 먹는 내내 따뜻해서 좋더라구요
겨울 고기 모임 장소로 추천해요~

 

용산인데 ㅋㅋ

여기 평일에도 진짜 ㅠㅠ

웨이팅 살벌 ㅠㅠ

그치만 겨울에 한번 드셔보시는 거 추천이요~

지글지글한 고기랑..

 

너무 맛있어요~

몽탄 안가보신분!

한번 꼭 겨울에 가보세요!

0
0
댓글36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웨이팅이 살벌한가 보네요 그만큼 맛나나봐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기다린 보람이 느껴지는 고기 맛이야
    짚불 향이 배어서 풍미가 깊어
  • 상쾌한너구리F128331
    몽탄 저도 정말 가보고싶은데요
    언제 기회되면 가서 먹어봐야겠네요
  • 해리포터
    몽탄 진짜 웨이팅 길던데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아직못가봤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불향 가득한 고기 좋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육즙이 살아 있어보이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사진이 자연스러워서 더 신뢰 가요. 맛있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여긴 왜 사람이 많은지 모르겠어요. 정말 궁금하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몽탄 정말 사람 많더라구요.
    웨이팅 기다리기 힘들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여기 맛있음
    근데 사람이 너무 많음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이런 음식은 겨울에 먹어야 진짜 맛있죠.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얼마나 유명하면 웨이팅이 ㅎㅎ
    시간을 잘 맞춰야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몽탄은 주말평일 안가리고 웨이팅 엄청나죠...
    그래도 그 웨이팅을 뚫고 가시다니 부럽습니다!
  • 눈부신늑대R874314
    몽탄은유명한 고깃집이지요. 항상 사람이많아요
  • 편안한키위I125550
     끝판왕 몽탄이네요 용산 웨이팅어마어마하죠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웨이팅이 길어도 한 번쯤은 도전해볼 만하죠. 고기 맛이 얼마나 좋을지 궁금해집니다.
  • 상냥한벚꽃S890483
    웨이팅이 길어도 한 번쯤은 먹어보고 싶은 곳이죠. 고기 맛이 얼마나 특별할지 궁금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몽탄 고기 대박이네요 맛집은 역시 이유가 있죠 
  • 힘찬레몬O1683551
    맛에서도 느껴질 것 같아요
    맛집 비주얼 ㅋㅋ
  • 존경스러운햄스터G1678015
    용산 웨이팅 ㅎㅎ
    대박 이군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