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연말 휴가기간이라 월요일 점심에 소담촌 샤브샤브 뷔페 다녀왔어요
겨울에는 샤브샤브 요리 좋아요
월요일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몆테이블 없더라고요
채소 많이 먹고 싶을때 소담촌 오게 되네요
후식도 아이스크림과 커피도 먹을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어서 좋더라고요
가성비 좋은 소담촌 연말에 가보시면 좋을거같아요
0
0
댓글24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연말 휴가기간이라 월요일 점심에 소담촌 샤브샤브 뷔페 다녀왔어요
겨울에는 샤브샤브 요리 좋아요
월요일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몆테이블 없더라고요
채소 많이 먹고 싶을때 소담촌 오게 되네요
후식도 아이스크림과 커피도 먹을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어서 좋더라고요
가성비 좋은 소담촌 연말에 가보시면 좋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