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늘 점심으로 소담촌 샤브샤브 뷔페 다녀왔어요

오늘 점심으로 소담촌 샤브샤브 뷔페 다녀왔어요오늘 점심으로 소담촌 샤브샤브 뷔페 다녀왔어요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연말 휴가기간이라 월요일 점심에 소담촌 샤브샤브 뷔페 다녀왔어요

겨울에는 샤브샤브 요리 좋아요

월요일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몆테이블 없더라고요

채소 많이 먹고 싶을때 소담촌 오게 되네요

후식도 아이스크림과 커피도 먹을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어서 좋더라고요

가성비 좋은 소담촌 연말에 가보시면 좋을거같아요 

0
0
댓글24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샤브샤브 너무 먹고싶어요 넘 맛나보여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채소가 싱싱해서 건강하게 한 끼 먹기 좋지
    뜨끈한 국물에 칼국수까지 먹으면 완벽해
  • 상쾌한너구리F128331
    소담촌 샤브샤브 저도 가보고싶어요
    샤브샤브는 간편하게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 해리포터
    샤부샤부 가성비가 좋은 곳이네요. 반반 먹을 수 있으니 더 좋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소담촌 샤브샤브 뷔페 너무 좋죠
    뜨끈한 국물이 최고예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소담촌 샤브샤브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고귀한뱀H207599
     겨울 느낌이 잘 담긴 게시글이라 보기 좋아요. 저장해둘게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먹음직스럽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소담촌도 너뭊 좋더라구요.
    가족 외식으로도 좋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샤브샤브는 채소도 가득 먹을 수 있어서 넘 좋지요 후식도 따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여기 맛잇죠
    샤브땡길때 감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추운 날씨랑 잘 어울리는 분위기라 좋아요. 소개글도 보기 편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소담촌 되게 유명한 한식집 이름같아요
    디저트도 서비스로 주나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샤브샤브는 겨울 점심 메뉴로 최고죠. 따뜻하게 먹으면서 배부르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샤브샤브는 겨울 점심 메뉴로 딱이죠. 뷔페라서 취향대로 즐길 수 있는 점도 좋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소담촌 샤브샤브 드셨네요 육수가 맛있을꺼 같아요 
  • 빠른나무늘보P1554792
    소담촌 샤브샤브 뷔페
    건강하게 좋네요 ㅋㅋ
  • 혁신적인계피E126035
    보셨군요. 3분동안 집중하고 봤네요.
    추위도 잊은 채...
  • 믿음직한미어캣Y126038
    명동 신세계백화점 외벽 빛의 향연 넘 멋있어요. 완전 환상적이기도 하구요
    
  • 고슴도치
    소담촌 샤브샤브 뷔페가 정말 인상적인 선택으로 다가오네요.  
    다녀오신 후에 맛의 여운이 길게 남았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