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말차 케이크 맛있는 것 같아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오늘 날씨는 겨울날씨이긴 하지만 그리 춪지 않았어요.

하지만, 바람은 좀 차더라구요.

제가 간 커피숍은 압구정에 있는 '트키'라는 곳인데, 요즘 유행하는 말차 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말차 향이 찐해서 자주 오게 되더라구요.

 

말차 케이크 맛있는 것 같아요.

0
0
댓글30
  • 발랄한자두K201766
    말차 너무 맛날거 같아요 정말 먹고프네요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말차 케이크 너무 맛나겠어요 씁쓸한 말차 먹고 싶네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특유의 쌉싸름한 맛이 디저트로 먹기에 딱이지
    커피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겠어
  • 상쾌한너구리F128331
    말차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요새 카페가면 자주 마시고있어요
  • 해리포터
    저도 말차 향을 좋아하는데 케이크 너무 맛있어 것 같아요. 아메리카노랑 먹기 좋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말차 케이크 맛있어보여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말차 케이크 땡기네요
    커피와 함께 너무 좋네요
  • 고귀한뱀H207599
      겨울 간식으로 챙겨두고 싶어져요. 사진이 맛있어 보여요.
    
    
  • xyJackal936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먹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요즘 말차도 유행이더라구요.
    말차 케이크도 맛있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말차케이크 맛집이군요 말차향이 찐하다니 꼭 먹어보고싶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 좋네요
    말차 좋아해여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음식이나 커피 즐기기 좋은 공간 같아요. 소개해줘서 감사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말차세상에 빠져버렸네요
    여기도말차 저기도말처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요새 말차가 유행인데 말차러버로서 너무 행복해요 
    달콤쌉사름한 말차로 만든 음료랑 디저트 너무 좋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말차케이크 씁쓸하고 달달해서 좋아요. 맛의 밸런스가 좋은 케이크에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말차 특유의 쌉싸름함이 디저트로 딱이죠. 커피랑 같이 먹으면 조합이 정말 좋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말차 특유의 쌉싸름함이 케이크랑 잘 어울리죠. 달기만 한 디저트보다 더 끌리는 맛이에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말차 좋아해요 케익도 너무 맛있을꺼 같아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말차메뉴가 많이 보이는 한 해였던거 같아요 저는 단걸 선호해서 사실 먹어보진 않았지만 인기 많은거 같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