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멕시코 음식점 왔어요.

안녕하세요.

서울 구로구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겨울되니 맛있는 곳을 찾아 열심히 떠돌게 되네요.

평소에 부리또나 이런 음식 좋아해서 찾아보니 합정역 쪽에 익스첼이라고 하는 멕시코 음식이 있더라구요.

크리스마스 언저리이기도 해서 그런지 분위기도 좋더라구요.

음식도 정갈해서 잘 먹었어요.

단지, 가격은 좀 세긴 했습니다.

맛있는 파히타 모습입니다.

 

멕시코 음식점 왔어요.

0
0
댓글33
  • 발랄한자두K201766
    멕시코 음식점 맛잇겠어요 저도 먹어보고 싶어요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멕시코 음식점 가보고 싶네요 멕시코의 맛이 느껴지네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타코랑 퀘사디아 비주얼 보니까 군침이 막 돌아
    이국적인 향이 사진 밖까지 느껴져
  • 상쾌한너구리F128331
    멕시코 음식 오랜만이네요
    예전에 한번 먹은 기억이 납니다
  • 잘생긴물소G122695
    멕시코 음식점 저도 가보고 싶네요 요리 맛있어 보여요
  • 해리포터
    저도 평소에 멕시코 음식 좋아하는데 저도 여기 근처 가면 가봐야겠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멕시코 음식점 좋아보여요
    음식 정말 맛나보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멕시코 음식점 가보고 싶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유명한 곳은 역시 분위기부터 다르네요. 한 번 가보고 싶어요.
    
    
  • xyJackal936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멕시코 음식 좋아합니다.
    푸짐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멕시코 음식 넘 궁금하네요 진짜 맛있어보이는데 가격이 세다니 좀 아쉽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파히타 좋음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전체적인 분위기가 취향이라 눈길이 가요. 리스트에 추가했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멕시코 음식이 가격이 세네요
    좀 독특한 맛이 날거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음식이 엄청 정갈하게 잘 나오네요~
    파히타 무슨맛인지 모르겠지만 하나하나 싸서 소스랑 먹음 맛날거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멕시코음식이 입에 잘맞아요. 고수만 빼면 잘먹을수있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멕시코 음식은 향신료 덕분에 입맛 확 살아나죠. 겨울에도 색다르게 즐기기 좋은 메뉴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가끔은 이국적인 음식이 땡길 때가 있죠. 타코나 부리또에 맥주 한 잔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스테이크 먹고 싶어요 멕시코 음식점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