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빕스에서 연말 모임 했어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이제 연말이다보니까 다들 연말 모임 많으시죠 ?

 

역시 연말 모임은 애슐리나 빕스를

자주 가게 되는거 같아요..ㅎㅎ

 

메뉴가 한정적이지않고 다양하다보니

골라먹는 재미가 있고 시즌별로 메뉴가

달라서 종종 가면 좋더라구요..

늘 가도 비슷한 메뉴만 먹긴 하지만..ㅎ

 

빕스 오랜만에 가니 맛있네요 ^_^ 믿고 먹는 빕스 !

예전만 못하단 이야기도 많지만 (그럴때도있지만..)

 

그래도 맛있으니 추천해요 !! 겨울 실내 데이트로 추천추천 

 

빕스에서 연말 모임 했어요

0
0
댓글32
  • 위대한코끼리Y244312
    오 맞아요ㅋㅋㅋ 연말 모임은
    빕스가 젤 만만하네요
  • 발랄한자두K201766
    빕스 연말 모임 너무 부럽네요 저도 거기가서 하고 싶네요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빕스에서 연말모임하셨군요 너무 즐겁겟어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오랜만에 샐러드바 가니까 먹을 게 진짜 많네
    연말 분위기 제대로 내고 온 것 같아
  • 상쾌한너구리F128331
    빕스 정말 오랜만이군요
    안가본지 오래되었네요 여기도 그러고보니
  • 해리포터
    빕스는 다양한 메뉴들이 많아서 외식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빕스 너무 좋네요
    연말 모임하기 좋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빕스에서 연말 모임 좋은거 같아요
    메뉴들도 정말 맛나보여요
  • xyJackal936
    모임하기 좋은거 같아요. 장소가 너무 좋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빕스도 연말 모임으로 좋겠어요.
    저도 오랜만에 가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서 모임하기 딱 좋은 거 같아요 빕스 오랜만에 확 땡기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빕스도 괜찮죠
    가끔 생각나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음식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만든 느낌이에요. 기대돼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시즌별 특별메뉴있나 봐요
    종류가 비슷해도 맛이좋아서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빕스 골라먹는 재미가 있고 맛있죠
    저도 가끔가면 만족하고 오는 빕스에요
  • 눈부신늑대R874314
    빕에서 모임을 했군요. 다양한사람의 입맛을 다 맞출수있는곳이에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연말엔 역시 모임이 많아지죠. 빕스처럼 메뉴 다양한 곳이 모이기 딱 좋은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연말 모임 장소로 빕스는 무난하면서도 좋죠. 여러 메뉴를 골라 먹을 수 있어서 만족도도 높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빕스에서 연말모임 하셨네요 빕스 주변에 없어져서 아쉬워요 
  • 착한블루베리Z120645
    사진 보니까 자연스럽게 발길이 갈 것 같네요ㅎㅎ
    편하게 먹기 좋은 느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