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동구 마장동 맛집 목포꽃게아구찜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제가 사는 동대문구랑 성동구는 붙어 있어서 마장동까지도 걸어서 자주 가는데요

마장역 근처 꽃게요리전문점들 사이에서 맛집이 있어 소개할까합니다

목포꽃게아구찜인데요 제 본가가 목포라서 더 정이 가는 곳이네요

마장동이 축산으로도 유명하지만 꽃게찜, 꽃게요리로도 유명한곳이 많은데요

목포꽃게아구찜에서 제 마음에 쏙 드는건 양념꽃게찜이예요

꽃게살도 꽉 차 있구요

양념도 적당히 매콤하면서 감칠맛이 있는데다 고소한 풍미도 있습니다

양념에 밥까지 볶아 먹으면 정말 후회없는 한끼가 되실거예요

 

성동구 마장동 맛집 목포꽃게아구찜

 

 

0
0
댓글34
  • 위대한코끼리Y244312
    와 아구찜 정말 오랜만 
     ㅠㅠ저도 먹으러가야겠네요
  • 발랄한자두K201766
    아구찜 먹음직스럽네요 너무 먹고파요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아구찜 너무 맛날 거 같아요 저도 기회가 되면 가고 싶네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거기 양념이 진짜 진해서 밥 비벼 먹으면 최고지
    다음에 가족들이랑 다 같이 가봐야겠어
  • 상쾌한너구리F128331
    목포꽃게아구찜 맛있어보여요
    저도 직접가서 먹어보고싶습니다
  • 잘생긴물소G122695
    꽃게아구찜 맛있어 보여요 꽃게 도 좋아하고 아구찜도 좋아하는데 꽃게아구찜 먹으러 가고 싶네요
  • 해리포터
    아구찜 너무 매콤하고 맛있을 것 같네요. 제가 좋아하는 콩나물도 많아 보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목포꽃게아구찜 대박이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꽃게아구찜 비쥬얼 대박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고귀한뱀H207599
      분위기랑 메뉴 조합이 너무 좋아 보여요. 눈길이 가요.
    
    
  • xyJackal936
    아구찜 먹고 싶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꽃게아구찜 맛있어 보입니다.
    매콤해서 스트레스 풀리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양념꽃게찜이라니 와 사진만 봐도 군침이 확 돌아요 넘 맛있을 거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콩나물이 젤 좋음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사진에서 음식에 대한 자신감이 느껴져요. 직접 확인해보고 싶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꽃게찜 부드러운 살도 일품이죠
    고기말고 꽃게도 유명할줄이야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양념꽃게찜 비주얼 장난아닌데요
    양념도 맛있어보이고 콩나물과 꽃게가 장난아닌듯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꽃게랑 아구 조합이면 맛없을 수가 없죠. 푸짐해서 여럿이 먹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 상냥한벚꽃S890483
    꽃게랑 아구 조합은 보기만 해도 군침 도네요. 마장동 숨은 맛집 느낌이라 더 끌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꽃게아구찜 푸짐하네요 맛있을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