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해송아구해물탕찜에서 아구찜 먹었어요

해송아구해물탕찜에서 아구찜 먹었어요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가족들과 해송아구해물탕찜에서 아구찜 먹고 왔어요

매콤하고 아귀살이 통통하고 맛있어요

마지막은 볶음밥 먹었네요

가족들이 아구찜을 좋아해서 종종가는 곳이에요

겨울에 많이 먹는 음식이에요

연말에 가족들과 아구찜 드셔보세요

0
0
댓글24
  • 위대한코끼리Y244312
    아꾸짐 너무 맛있죠 진짜
    ㅎㅎ 와 맛집 같아보여요
  • 발랄한자두K201766
    아구찜 비줠 미쳤어요 정말 땡기네요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너무 군침도네요 아구찜 너무 먹고싶네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매콤한 아구찜에 볶음밥까지 먹으면 완벽한 한 끼야
    상상만 해도 군침이 돌아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아구찜 정말 맛있어보이는데요
    저도 직접 가서 한번 먹어보고싶습니다
  • 해리포터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동치미 국물이랑 먹으면 더 맛있겠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아구찜 정말 맛나보여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아구찜 정말 맛있겠어요
    양이 정말 푸짐해보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겨울에 먹기 좋은 메뉴라 더 반가워요. 사진이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 xyJackal936
    저도 먹고 싶어지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아구찜이 좋더라구요.
    매콤하고 콩나물도 좋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아귀살이 통통하니 맛있을 거 같아요 볶음밥 마무리까지 완벽하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전체적인 인상이 좋아서 저장했어요. 나중에 꼭 방문해볼게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아구가 어느정도 들어있네요
    아귀찜에 아귀 적은건 너무 싫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아구찜은 겨울에 먹어야 제대로인 메뉴죠. 콩나물이랑 양념이 잘 어우러졌을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아구찜은 양념이 진해야 제맛이죠. 해물까지 푸짐하면 밥이 술술 들어갈 것 같아요.
  • 뜨거운체리A209746
    10월 11월에  해산물 엄청 먹었어요 
    그래서 12월에는 덜 먹었는데 사진보니 먹고 싶네요
  • 고슴도치
    아구찜이 정말 입맛을 돋우는 맛으로 다가오네요.  
    쫀득한 식감이 제대로 매력을 발휘할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매콤한 양념에 아삭한 콩나물과 아구가 어우러져 정말 맛있어 보여요. 
    마지막에 밥까지 볶아 먹으면 세상 완벽한 한 끼겠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아구찜 먹고 싶네요 마무리는 볶음밥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