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짬뽕이 이 겨울을 이겨내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짬뽕이 이 겨울을 이겨내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이에요.

 

저는 평소에 매운 음식을 자주 찾아 먹는 편인데요.

 

그중에 이런 추운 겨울에는 짬뽕이 가장 먼저 생각이 나더라구요.

 

특히 성수에 차이나플레인 이라는 곳이 있는데

 

요일 메뉴 중 이 차돌 짬뽕이 나오는 경우 꼭 찾아가서 먹곤 해요.

 

진한 국물에 양껏 들어간 차돌이 특히 좋구요.

 

너무 맛나고 따뜻한 한끼를 즐길 수 있어 지인들에게 추천도 하곤 합니다.

 

꼭 한번 가셔서 드셔보세요.

0
0
댓글31
  • 위대한코끼리Y244312
    저도 짬뽕 좋아하네요 ㅎㅎ
    매콤한게 땡길때가있죠
  • 발랄한자두K201766
    짬뽕이 겨울 음식으로 최고죠 너무 맛있어요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짬뽕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해산물이 가득하네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얼큰한 국물 한 모금 마시면 추위가 싹 가시지
    오늘 저녁 메뉴로 딱이겠어
  • 상쾌한너구리F128331
    짬뽕 너무좋죠 저도 좋아해요
    중식집 작면 항상 시켜먹습니다
  • 해리포터
    요일 메뉴가 있는 식당이군요. 차돌 짬뽕 맛있겠네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짬뽕 너무 맛나보이네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짬뽕 맛있어보여요
    든든하게 한 끼 먹을 수 있겠어요
  • 고귀한뱀H207599
     추운 날씨에 생각나는 음식이라 더 반가워요. 한 번 꼭 가보고 싶어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따뜻하게 먹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뜨끈한 짬뽕 한그릇 너무 좋죠.
    겨울에 특히 생각나더라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차돌짬뽕이군요 추운겨울 몸도 따뜻해지고 얼큰하니 정말 맛있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뜨끙하니 좋죠
    짬뽕 맛있겠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메뉴 비주얼이 정말 좋아 보여요. 사진 보니까 바로 가보고 싶어져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매콤칼칼하면서 따뜻하죠
    짬뽕은 그 국물맛이 중요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얼큰한 짬뽕 국물은 겨울에 먹어야 제맛이죠. 한 숟갈만 떠도 속까지 따뜻해지는 느낌이에요.
  • 상냥한벚꽃S890483
    추운 날엔 얼큰한 짬뽕 국물이 최고죠. 한 숟갈만 떠먹어도 몸이 확 풀리는 느낌이에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저도 짬뽕 좋아해요 얼큰한 짬뽕 먹고 싶어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차돌짬뽕을 드셨군요 정말 맛있겠어요 뜨끈하고 얼큰한 국물도 좋고 해산물에 차돌까지 최고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오 고기도 들어있는 짬뽕이군요 국물이 안느끼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