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엔 따뜻한 차가 최고네요

겨울엔 따뜻한 차가 최고네요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오늘은 동네 이디야에 왔어요. 

산책하러 나왔다가 추워서 자연스럽게 카페로~

 

카페에서 따뜻한 음료 마시면서 잠깐 쉬어가니 넘 좋네요.

 

녹차라떼 주문했는데 쌉싸름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중독성 있어서 넘 좋아요~ 

0
0
댓글30
  • 위대한코끼리Y244312
    녹차라떼 요즘 유행인데
    ㅎㅎ 저도 마시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K201766
    겨울에는 역시 따뜻한차가 최고입니다 몸을 녹여주죠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따뜻한 녹차라떼 너무 맛나죠 저도 오랜만에 마시고 싶네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추운 날씨엔 따뜻한 찻잔 잡고 있으면 몸이 풀려
    여유롭게 한 잔 마시며 쉬어봐
  • 상쾌한너구리F128331
    이디야 커피 저도 정말 좋아해요
    여기 은근히 맛있더라구요 
  • 해리포터
    맞아요, 겨울에는 따뜻한 음료가 최고예요. 녹차라떼 씁슬하고 맛있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겨울엔 따뜻한 차가 최고죠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따뜻한 차 너무 좋죠
    몸을 녹여주는 기분이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맞아요 따뜻한 차도 너무 좋죠.
    이디야 차 종류 은근 다양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카페에서 따뜻한 음료 한잔 마시면서 쉬어가면 넘 좋지요 이디야 녹차라떼 저도 좋아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이디야네요
    녹차라떼 맛있나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이 계절에 가면 분위기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장해두고 가볼게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녹차라떼는 다른것보더 덜달아요
    그래서 부담없이 마셔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추운 날 걷다가 카페가서 따뜻한 음료로 몸 녹여줘야죠
    녹차라떼는 아이스보다 핫이 더 맛난거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추운 날씨엔 역시 따뜻한 차 한 잔이 최고죠. 몸도 마음도 같이 녹는 느낌이라 겨울에 자주 찾게 돼요.
  • 상냥한벚꽃S890483
    겨울엔 역시 따뜻한 차 한 잔이 최고죠. 손도 녹고 마음도 편안해지는 느낌이에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녹차라떼 먹고 싶어요 따뜻한 차한잔 겨울에 먹으면 더 좋아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따뜻한 녹차러떼를 드셨군요 여름처럼 겨울도 카페 그냥 못지나치는거 같아요 따끈한 음료 생명수죠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녹차라떼 거품이 풍부하네요 속이 따뜻해지겠어요
  • 바른멧날다람쥐V126039
    입구부터 너무 귀엽네요 요즘 조명덕에 예쁜 곳들이 참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