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노티드크림왜케맛있나요

노티드크림왜케맛있나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오랜만에 달달한게 땡겨서

노티드갔다왔네요 :) 여기는 도넛이 이렇게

맛있을수가... 크림이 하나도 안느끼해서

계속 무한대로 들어가네요 ^^

노티드 기본도맛있고 딸기도맛있네요

0
0
댓글29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여기 정말 맛있어요 너무 비싸지만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사진보니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도넛 저도 좋아하는데요 맛있어보여요
  • 해리포터
    맞아요, 노티드 도넛 너무 맛있어서 먹다 보면 다이어트 생각 까먹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노티드크림 도넛 좋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노티드 도넛 너무 맛있죠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244315
    노티드는 기본 크림이
    젤 맛있는듯요 ㅎㅎㅎ와
  • xyJackal936
    맛있을 것 같아요. 커피랑 먹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노티드 도넛 맛이더라구요.
    가끔 생각나는 맛입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노티드 우유크림 정말 좋아해요 진짜 계속 먹을 수 있습니다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맞아요
    커피랑 먹으면 무한
  • 편안한키위I125550
    노티드크림왜케맛있나몰라요 크림이 하나도 안느끼해요
  • 아름다운양K872228
    맛있더라구요
    너무 비싸지만요ㅠ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노티드 크림 너무 부드럽고 맛있죠
    우유맛 많이 나고 달달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노티드는 크림이 진해서 한 번 먹으면 기억에 남죠. 디저트 좋아하는 분들에겐 위험한 맛이에요.
  • 상냥한벚꽃S890483
    노티드는 크림이 진짜 중독성 있는 것 같아요. 한 번 먹으면 계속 생각나는 맛이죠.
  • 용맹한파파야B226756
    노티트 크림 너무 맛있죠 저도 좋아하는 도넛집이예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노티드 도넛이 그렇게 맛있나요? 흥미가 생기는데요 주변가게되면 꼭 사먹어볼래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노티드 가끔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크림이 많아도 별로 안느끼해요
  • 바른멧날다람쥐V126039
    낚지볶음과 파전의 조합은 실패가 없어요. 매운 음식의 파전이 잘 어울리더라고요
    
  • 빛나는오렌지X260643
    낙지파전에 낙지볶음 낙지로 소소한 
    파티를 한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