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F12833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탄탄면공방갔다왔는데 정말 맛있더군요.
이렇게 맛있다니 ㅋㅋ
처음에는 라면과비슷하겠지 했는데
되게 고소하고 되게 국물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사람들이 이렇게 탄탄면먹으러가나봅니다
0
0
댓글27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탄탄면공방갔다왔는데 정말 맛있더군요.
이렇게 맛있다니 ㅋㅋ
처음에는 라면과비슷하겠지 했는데
되게 고소하고 되게 국물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사람들이 이렇게 탄탄면먹으러가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