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다운타우너’ 라는 수제버거를 먹어봤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다운타우너 라는 수제버거가 있는데,

그 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터라

동네에 있는 다운타우너 가산퍼블릭점에 갔습니당

 

 

 

 

 

 

‘다운타우너’ 라는 수제버거를 먹어봤어요.

 

 

 

 

 

 

‘다운타우너’ 라는 수제버거를 먹어봤어요.

 

 

 

 

 

 

‘다운타우너’ 라는 수제버거를 먹어봤어요.

 

 

 

 

 

 

‘다운타우너’ 라는 수제버거를 먹어봤어요.

 

 

 

 

 

입구에 들어서니

연말 분위기나게 화사하면서도 힙하게 잘 꾸며져 있어요.

 

 

 

 

 

 

 

‘다운타우너’ 라는 수제버거를 먹어봤어요.

 

 

 

 

SERVICE BAR가 마련되어 있고요 

 

 

 

 

 

 

‘다운타우너’ 라는 수제버거를 먹어봤어요.

 

 

 

 

 

음료는 무한리필이에요!

제가 탄산 덕후라 엄청 좋아했답니다! 

 

 

 

 

 

 

 

‘다운타우너’ 라는 수제버거를 먹어봤어요.

 

 

 

 

 

‘다운타우너’ 라는 수제버거를 먹어봤어요.

 

 

 

‘다운타우너’ 라는 수제버거를 먹어봤어요.

 

 

 

 

수제피클인데, 이게 아주그냥 요물이에요!

피클 맛이 별거 있겠어 했는데,

간이 짜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고

버거 한입 물고 수제피클 한입 먹고

그 궁합이 끝내주더라고요!

손님들 다들 수제피클 계속 리필 하러 왔다갔다 하심요. ㅎㅎㅎ 

 

 

 

 

 

 

‘다운타우너’ 라는 수제버거를 먹어봤어요.

 

 

 

 

 

가격 뭔일! @.@

비싼건 알고 갔는디

버거가 이렇게까지 비쌀일인지.

 

 

 

 

 

 

‘다운타우너’ 라는 수제버거를 먹어봤어요.

 

 

 

 

 

아보카도 버거가 유명하다그래서 이걸로 주문해봤어용

 

 

 

 

 

‘다운타우너’ 라는 수제버거를 먹어봤어요.

 

 

 

아마도 이게 아보카도 버거인가봐용.

군침 꿀꺽~~

버거야 빨리 나와랏!

 

 

 

 

 

 

‘다운타우너’ 라는 수제버거를 먹어봤어요.

 

 

 

 

수제피클 맛이 어떨지 몰라서 첨에 저만큼만 갖고 왔는데,

맛있어서 계속 들락날락 몇 번을 리필해먹었는지 몰라요. ㅋㅋㅋ  

 

 

 

 

 

 

‘다운타우너’ 라는 수제버거를 먹어봤어요.

 

 

 

 

 

수제버거답게 소고기수제패티에서 육즙 좔좔 흐르고,

그 아보카도의 소프트한 식감이 소고기패티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잘 구워진 베이컨의 고소함도 잘 느껴지고

토마토도 싱싱해서 아삭아삭 씹히고

토마토의 과즙도 잘 나왔어요

 

 

 

 

 

 

‘다운타우너’ 라는 수제버거를 먹어봤어요.

 

 

 

 

후렌치후라이가 통통해서 씹는 식감이 풍부해서 좋더라고요.

주문 들어가자마자 만드는거라 뜨끈뜨끈해서 맛있습니다.

 

 

 

 

 

 

 

 

‘다운타우너’ 라는 수제버거를 먹어봤어요.‘다운타우너’ 라는 수제버거를 먹어봤어요.‘다운타우너’ 라는 수제버거를 먹어봤어요.‘다운타우너’ 라는 수제버거를 먹어봤어요.

 

 

 

 

 

 

 

다운타우너 전국 매장이에요. ^^

 

 

 

 

우왕, 내일이면 올해도 다갔네요.

우리 팬마음 회원 님,

올해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용~~

 

 

 

 

 

0
0
댓글34
  • 고슴도치
    다운타우너가 체인점으로 운영되는 곳이군요.  
    수제버거로 소문난 그 맛이 정말 궁금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다운타우너가 체인저이군요.
    수제버거로 유명한 곳인가 봐요.
    값이 비싼만큼 맛도 좋을 것 같네요.
    고귀한뱀G130599
    작성자
    네넹. 비싼만큼 맛있었어용. 
    재치있는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 🤗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수제버거로 유명한 곳인가보네요 재료가 신선해보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수제버거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저도 먹어보고싶습니다
  • 잘생긴물소G122695
    수제버거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어 보여요 다운타우너가 저희 동네에 없어서 아쉽네요
  • 해리포터
    수제버거라서 그런지 일반 프랜차이즈보다 더 맛있을 거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수제버거 정말 맛나보여요
    다운타우너 가보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수제버거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가게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수제버거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다운타우너 수제버거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xyJackal936
    여기가 맛있을 것 같아요. 먹으러 가야겠네요.
  • 고귀한뱀H207599
       메뉴 선택 고민될 것 같아요. 다 맛있어 보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244315
    여기유명한테 저도 아직
    안가봤어요 ㅎㅎㅎ 맛나겟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다운타우너는 수제버거 좋아하는 사람들한테 유명하죠. 한 번 먹으면 생각나는 맛인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다운타우너 맛있더라구요.
    수제버거만의 맛이 좋아요.
  • 기쁜기린F214001
    다운타우너는 수제버거 좋아하면 꼭 가봐야죠. 패티 맛이 좋아서 만족스러웠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수제버거네요
    맛있겠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메뉴가 다양해서 선택하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여러 번 가도 좋겠어요.
    
    
  • 편안한키위I125550
    다운타우너 수제버거로 유명하더라구요 가격도 괜찮은가요
  • 아름다운양K872228
    맛있죠
    그치만 먹는 모습이 신경쓰여요